도영·재현·정우, 3인 매력 담은 트레일러 영상…4월 17일 앨범 공개
NCT 도재정의 데뷔를 알리는 론칭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캡처 |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4월 17일 데뷔를 확정한 NCT 도재정(도영 재현 정우)의 론칭 트레일러 영상이 화제다.
NCT 유튜브 채널 등에는 28일 0시 페이크 다큐 형식을 차용해 제작된 론칭 트레일러 영상 'Ready for Launch(레디 포 론치)'가 게재됐다. 해당 영상은 도영 재현 정우의 팀 결성을 알리는 유쾌한 분위기의 콘텐츠다.
공개된 영상에서 멤버들은 편안한 분위기에서 인터뷰를 시작, 다음 공연지로 달에 간다는 제작진의 말에 진지하게 달로 향할 준비를 하는 엉뚱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달에 도착한 멤버들의 모습 중간중간 새 앨범 'Perfume(퍼퓸)' 프로모션 콘텐츠의 일부 장면도 삽입돼 눈길을 끈다.
특히 이번 트레일러 영상은 재치 있는 상황극을 통해 친근한 매력을 선보임은 물론, 첫 미니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기 위한 콘텐츠인 만큼 NCT 도재정의 데뷔를 기다리는 팬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NCT 도재정 첫 미니앨범 'Perfume'은 동명의 타이틀 곡을 비롯해 'Kiss(키스)' 'Dive(다이브)' 'Strawberry Sunday(스트로베리 선데이)' '후유증' '안녕' 등 다양한 러브스토리를 담은 총 6곡으로 구성돼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NCT 도재정의 첫 미니앨범 'Perfume'은 4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발매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