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닥터 김사부3', 안효섭 스틸 공개…'인생캐' 장착 완료 
입력: 2023.03.28 13:22 / 수정: 2023.03.28 13:22

'수술 천재' 서우진 귀환, '리틀 김사부'된 근황 공개

리틀 김사부로 성장한 낭만닥터 김사부3 안효섭의 첫 스틸컷이 공개됐다. /SBS 낭만닥터 김사부3 제공
'리틀 김사부'로 성장한 '낭만닥터 김사부3' 안효섭의 첫 스틸컷이 공개됐다. /SBS '낭만닥터 김사부3' 제공

[더팩트|원세나 기자] '낭만닥터 김사부3'가 '수술 천재' 안효섭의 귀환을 알리며 기대감을 높였다.

SBS 새 금토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극본 강은경·임혜민, 연출 유인식· 강보승) 제작진이 오는 28일 '리틀 김사부'로 성장한 안효섭의 첫 스틸컷을 공개했다.

'낭만닥터 김사부3'는 지방의 초라한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진짜 닥터' 이야기를 그린다. 강은경 작가의 휴머니즘 가득한 극본, 유인식 감독의 탁월한 연출, 구멍 없는 배우들의 열연이 빛나며 2016년 방영된 시즌1과 2020년 방영된 시즌2 모두 최고 시청률 27%를 기록한 대한민국 대표 시리즈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안효섭은 시즌2 성공의 주역으로 시즌3까지 함께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안효섭은 '수술 천재'로 불릴 만큼 재능을 갖고 있지만 불우한 인생 때문에 행복을 믿지 않았던 시니컬한 외과 의사 서우진으로 분했다. 그런 서우진이 김사부(한석규 분)를 만나 변화하고 성장하는 모습은 깊은 울림을 전했고 안효섭은 '인생 캐릭터'를 만났다는 반응을 얻으며 대세 배우로 거듭났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낭만닥터 김사부3' 스틸컷에는 3년이 흐른 후 돌담병원의 든든한 써전으로 성장한 서우진의 근황이 담겨 있어 관심을 모은다. 수술실에서 집중하고 있는 서우진은 이전보다 더 능숙하고 성숙해진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무조건 살리겠다'는 집념의 눈빛은 김사부를 떠오르게 할 만큼 강렬하게 빛나고 있다.

누군가를 향해 따뜻한 표정을 짓는 서우진의 모습은 훈훈함을 자아낸다. 3년 전 고단함을 벗고 낭만을 찾은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미소를 짓게 만든다. 김사부를 잇는 든든한 GS전문의가 된 서우진은 선배 의사가 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다. 또 시즌2에서 다하지 못한 '리셋 커플' 차은재(이성경 분)와 로맨스를 통해 돌담병원의 설레는 봄을 그려낼 예정으로 궁금증을 높인다.

'낭만닥터 김사부3' 제작진은 "서우진과 함께 성장한 배우 안효섭이 다시 '인생캐' 서우진을 장착하고 돌아왔다. 서우진이 3년 전보다 성장한 것처럼 배우 안효섭도 혼연일체 된 연기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서우진에게 3년 동안 어떤 변화가 있었을지 궁금해하며 시즌3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SBS 새 금토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는 시즌1, 2에 이어 세 번째 의기투합한 자타공인 최고의 콤비 유인식 감독과 강은경 작가의 시너지에 더해 한석규 안효섭 이성경 김민재 진경 임원희 변우민 등이 모두 합류해 시즌2를 잇는 돌담즈의 막강한 팀워크를 예고했다. '모범택시2' 후속으로 4월 28일 첫 방송 된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