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 콘텐츠 제작 중...새 소속사와 함께 활발한 활동 예고
가수 겸 배우 이진혁이 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빌엔터테인먼트 |
[더팩트|박지윤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진혁이 빌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틀었다.
소속사 빌엔터테인먼트는 27일 "역량 있는 아티스트 이진혁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이진혁의 활동을 여러 방면으로 서포트할 것"이라고 밝히며 웰컴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이진혁은 흰색 니트를 입은 채 밝은 미소를 지으며 기분 좋은 출발을 알리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진혁은 이미 자체 콘텐츠를 제작 중이고, 올해 솔로 앨범 발매를 비롯해 배우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그룹 업텐션(UP10TION) 출신인 이진혁은 지난 2015년 첫 번째 미니앨범 '일급비밀(一級秘密)'로 데뷔했다. 이후 2019년 Mnet '프로듀스 X 101'에 출연해 이름을 알린 그는 그해 첫 솔로 앨범을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또한 이진혁은 배우로서 꾸준한 작품활동을 펼치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그는 2020년 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 '놓지마 정신줄'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연기 활동에 나섰고,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왜 오수재인가' 등을 통해 필모그래피를 차곡차곡 쌓았다.
이렇게 가수와 배우로서 다채로운 활약을 펼쳐온 이진혁이 새 소속사와 함께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기대감을 높인다.
이진혁이 전속계약을 체결한 빌엔터테인먼트는 팩트코퍼레이션이 2022년 10월 창립한 종합엔터테인먼트 회사로, 국내 대형기획사 출신 전문가들이 포진돼 전문성을 더했다.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