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 출신' 이현주, '황혼' 주인공 캐스팅…스크린 데뷔 
입력: 2023.03.24 11:32 / 수정: 2023.03.24 11:32

단편영화 출연 확정…배우로서 본격적인 활동 시작

배우 이현주가 단편영화 황혼 출연 소식을 알렸다. /스튜디오1592 제공
배우 이현주가 단편영화 '황혼' 출연 소식을 알렸다. /스튜디오1592 제공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그룹 에이프릴 출신 배우 이현주가 '황혼(가제)'으로 스크린에 데뷔한다.

오전 소속사 스튜디오1592는 24일 "이현주가 단편영화 '황혼'(감독 이현지)에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며 "배우로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 이현주에게 많은 응원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황혼'은 사람의 모습이 그 어디에도 비치지 않게 되는 초자연적인 현상을 배경으로 이별을 앞둔 남녀가 상대의 눈동자에 비친 자신을 바라보며 느끼는 것들을 '눈빛'이라는 소재로 풀어낸 작품이다.

미장센 단편영화제, 충무로 단편영화제, 인도국제영화제 등 국내외 영화제에 작품을 다수 출품한 이현지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이현주는 이번 작품에서 연인과의 이별을 앞둔 여자가 느끼는 섬세한 감정을 그려낼 예정이다. 데뷔 후 다수의 웹드라마에 출연하며 실력을 쌓아온 이현주가 스크린에 도전, 색다른 매력으로 대중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이현주는 2016년 OCN 웹드라마 '모민의 방'을 시작으로 '어서오세요, 마녀상점' '연애, 오늘 배송되나요?' '놓지마 정신줄' '도시괴담 시즌1' '터치 미 이프 유 캔' '모두가 바라는 대학생활'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한 바 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