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판타지, 오늘(24일) 시그널 송 'FANTASY' 영상 공개
입력: 2023.03.24 10:08 / 수정: 2023.03.24 10:13

1화 공식 예고 영상…오후 6시 네이버TV 채널
화려한 조명과 레이저, 폭죽 등 '역대급 무대'


오는 30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 소년판타지의 시그널 송 무대 영상이 공개된다. /펑키스튜디오
오는 30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 '소년판타지'의 시그널 송 무대 영상이 공개된다. /펑키스튜디오

[더팩트ㅣ강일홍 기자] 오는 30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 '소년판타지'의 시그널 송 무대 영상이 공개된다.

'소년판타지' 제작사 펑키스튜디오 측은 24일 "오늘 오후 6시 네이버TV 채널을 통해 시그널 송 'FANTASY' 무대 영상과 1화 공식 예고 영상이 공개된다"고 밝혔다.

공식 예고 영상은 지난 22일 맛보기로 사전 공개된 5분 분량의 영상에 관심이 쏟아지자 추가로 시그널 송 'FANTASY' 무대와 1화 공식 예고 영상을 공개하게 됐다.

영상 속 참가자들은 화려한 조명과 레이저, 폭죽 등 역대급 스케일 무대를 펼친다. 특히 참가자들의 끼와 매력을 폭발시키는 각기 다른 모습들이 대비되며 프로그램에 대한 궁금증도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소년판타지'는 경기도 모처의 체육관에서 대규모 스케일의 시그널 송 'FANTASY' 무대 촬영을 마쳤다.

'프로듀스101', '언프리티 랩스타', '쇼미더머니' 등 국내 유명 오디션 프로그램을 제작한 한동철 PD가 만든 '소년판타지'는 오는 30일 첫 방송되며 국내에서 뿐만 아니라 일본, 태국, 말레이시아 등에서도 동시 중계된다.

오는 7월엔 일본 도쿄국제포럼에서 5000석 규모의 팬 콘서트를 가질 예정이다.

ee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