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인, '종이달' 김서형과 호흡…4월 10일 첫 공개
입력: 2023.03.23 10:13 / 수정: 2023.03.23 10:13

진영서 役으로 캐스팅…저축은행 배경으로 다양한 인물들과 호흡

배우 김재인이 지니TV 드라마 종이달 출연 소식을 알렸다. /엠케이뷰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김재인이 지니TV 드라마 '종이달' 출연 소식을 알렸다. /엠케이뷰엔터테인먼트 제공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김재인이 '종이달' 출연을 확정, 김서형과 호흡을 맞춘다.

소속사 엠케이뷰엔터테인먼트는 23일 "김재인이 지니TV 오리지널 드라마 '종이달'(극본 노윤수, 연출 유종선)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종이달'은 숨막히는 일상을 살던 유이화(김서형 분)가 은행 VIP 고객들의 돈을 횡령하면서 돌이킬 수 없는 순간을 맞이하게 되는 서스펜스 드라마다.

김재인은 극 중 진영서로 분해 시청자들을 만난다. 진영서는 저축은행에 근무하는 캐릭터로 유이화 외 다양한 인물들과 호흡을 함께하며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2011년 연극 '아 유 크레이지'로 데뷔한 김재인은 '강풀의 순정만화' '애너벨 리' 등에 출연하며 오랜 기간 연극 활동을 이어왔다. 또한 KBS2 '경찰수업', KBS1 '국가대표 와이프' 등에도 출연하며 활동 영역을 넓혔고, 통통 튀는 매력으로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차곡차곡 입지를 다지고 있는 김재인이 '종이달'에서는 어떤 매력과 연기력으로 울림을 선사할지 기대가 모인다.

'종이달'은 4월 10일 지니TV와 ENA, 티빙을 통해 공개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