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판타지', 1화 선공개 풀버전 총 4회 파격 편성
입력: 2023.03.23 08:00 / 수정: 2023.03.23 08:00

23일 밤 11시 50분 '나혼산 스페셜' 직후 10분 타깃편성
전날 오후 MBC 홈페이지-네이버TV-공식 SNS 등 공개


MBC 소년판타지 는 10분 가량의 1화 선공개 풀버전으로 파격 편성된다.소년판타지 측은 22일 오후 MBC 홈페이지와 네이버TV 채널, 공식 SNS 등을 통해 1화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펑키스튜디오
MBC '소년판타지' 는 10분 가량의 1화 선공개 풀버전으로 파격 편성된다.'소년판타지' 측은 22일 오후 MBC 홈페이지와 네이버TV 채널, 공식 SNS 등을 통해 1화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펑키스튜디오

[더팩트ㅣ강일홍 기자] 오는 30일 첫 방송을 앞둔 MBC '소년판타지'의 1화 선공개 영상이 공개된 뒤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소년판타지' 측은 22일 오후 MBC 홈페이지와 네이버TV 채널, 공식 SNS 등을 통해 1화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는 '소년판타지' 최종 데뷔 인원 12명‘이라는 문구와 함께 참가자들이 등장했다.

특히 하이브 현지 레이블인 '하이브 레이블즈 재팬'에서 주최한 오디션에서 얼굴을 알린 유준원을 비롯해 태국 현지에서 배우로 활동 중인 산타, 김우석 등 참가자 54명이 등장하며 오디션 열기를 끌어올렸다.

참가자들은 '나에게 온 마지막 기회', '절실한 마음으로 이번 기회를 잡을 생각' 등의 표현으로 간절함을 드러낸 것은 물론, 판타지 부스에서 글로벌 팬들에게 자신만의 매력을 어필하며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소년판타지'는 선공개 영상부터 압도적인 스케일과 화려함으로 글로벌 팬덤을 단숨에 사로잡은 만큼, 본 방송에서는 어떤 무대들과 기존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볼 수 없었던 스케일로 전 세계를 호령할 지 기대감이 쏠린다.

'소년판타지'는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의 원조 격인 한동철 PD가 제작, 지난해 '방과후 설렘' 종영 후 약 1년 만에 선보이는 보이그룹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기존 방식과는 다른 신박하고 다양한 구성으로 글로벌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MBC '소년판타지' 측은 10분 가량의 1화 선공개 풀버전을 파격 편성한다. 23일 밤 11시 50분 '나 혼자 산다 스페셜'이 끝난 직후와 25일 3시 '쇼! 음악중심' 방영 직후, 26일 아침 8시 35분 '나 혼자 산다 스페셜' 시작 전, 그리고 27일 밤 12시 35분 '구해줘! 홈즈' 끝난 직후까지 총 4회 시청할 수 있다.

ee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