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첫 월드투어 돌입…5월 서울서 시작
입력: 2023.03.22 18:38 / 수정: 2023.03.22 18:38

5월 13일∙14일 양일간 서울 콘서트 개최

크래비티가 오는 5월 13일과 14일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데뷔 첫 월드투어에 돌입한다. /스타쉽 제공
크래비티가 오는 5월 13일과 14일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데뷔 첫 월드투어에 돌입한다. /스타쉽 제공

[더팩트 | 정병근 기자] 보이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5월 서울에서 월드투어의 서막을 연다.

크래비티(세림.앨런.정모.우빈.원진.민희.형준.태영.성민)는 오는 5월 13일과 14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데뷔 첫 월드투어 'MASTERPIECE(마스터피스)' 서울 공연을 개최한다. 국내 공연은 지난해 4월 개최한 'CENTER OF GRAVITY(센터 오브 그래비티)' 이후 1년 1개월 만이다.

'흩어져 있던 조각들이 만나 비로소 완벽한 작품으로 태어나는 순간'을 의미하는 이번 콘서트 '마스터피스'는 러비티(공식 팬클럽명)를 완벽한 작품을 위한 '마지막 퍼즐'로 지칭한다. 아홉 멤버들이 뜨거운 마음으로 준비한 무대를 러비티와 함께 완벽하게 채우겠다는 크래비티의 포부가 담겼다.

공개된 포스터는 이번 월드투어의 키워드라고 할 수 있는 '퍼즐 조각'을 연상케 하는 체커보드 무늬의 바닥에 아홉 멤버들이 모여 서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블랙 슈트와 실버 주얼리를 착용한 채 무표정한 모습을 하고 있는 아홉 멤버는 절제미와 시크함을 발산했다.

크래비티는 국내를 넘어 오사카, 방콕, 타이베이 등지에서도 팬 콘서트를 비롯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엔 월드투어 콘서트로 더 많은 국내외 팬들을 만난다.

2020년 데뷔한 크래비티는 그 해 열린 각종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수상했고 2021년에는 '2021 더팩트 뮤직어워즈'에서 남자 부문 핫티스트상을, 지난해 12월에는 '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재팬'에서 이모티브상을 수상하며 성장세를 이어 왔다.

크래비티는 지난 6일 발매한 미니 5집 'MASTER : PIECE(마스터 : 피스)'로 자체 초동 커리어 하이 경신은 물론, 타이틀곡 'Groovy(그루비)'로 음악 방송 1위를 차지했다. 데뷔 첫 월드투어로 그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