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석, '경비원 무시' 폭로에 "사실무근...법적 조치 취할 것"
입력: 2023.03.22 17:44 / 수정: 2023.03.22 17:44

"경비원 벌레 보듯 무시해"...유연석 '인성 논란' 폭로 등장

배우 유연석이 경비원을 무시했다는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소속사 측은 사실무근이라며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이선화 기자
배우 유연석이 경비원을 무시했다는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소속사 측은 "사실무근"이라며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이선화 기자

[더팩트|박지윤 기자] 배우 유연석이 경비원을 무시했다는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소속사 측이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유연석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22일 <더팩트>에 "(해당 논란은) 사실무근"이라며 "현재 변호사를 선임한 상태다. 작성자에 대해 허위사실 유포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앞서 지난 21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배우 유연석의 인성은 사람 바이 사람인가 봅니다'라는 글이 올라와 충격을 안겼다.

자신의 아버지가 6~7년 전 유연석이 거주하는 아파트 경비원으로 근무했다고 밝힌 작성자는 "당시 아버지가 유연석에게 무시당했다"고 주장했다.

작성자에 따르면 경비원은 유연석을 보고 내적 친밀감에 다가갔지만, 유연석은 자신에게 말을 거는 경비원을 벌레 보듯 쳐다보고 삿대질하는가 하면 친구들과 함께 비웃었다.

이에 작성자는 "아버지는 그즈음에 많은 친절한 주민분들을 보시고, 그들을 지키고, 그들에게 무엇이라도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사실에 자부심을 가지고 일하고 계셨는데 그때 느끼셨던 수치심과 모멸감에 곧 일을 그만두셨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작성자는 "유연석 배우님의 보이는 모습이 다가 아니라는 걸 알아주셨으면 좋겠다는게 제 솔직한 심정"이라며 "시간이 꽤 흘렀던 일임에도 저희 아버지는 바로 어제 일처럼 상세히 기억하시고 그 모멸감 섞인 창피한 얼굴로 말씀하셨던 걸 떠올리면 자식으로서 속상한 마음을 감출 길이 없다"고 토로했다.

한편, 유연석은 지난 2월 종영한 JTBC '사랑의 이해'와 지난 1일 개봉한 '멍뭉이'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오는 4월 8일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데뷔 20주년 팬미팅 '유연석의 이해'를 개최할 예정이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