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오디션 오리지널 '소년판타지', 역대급 오프닝 예고
입력: 2023.03.21 13:49 / 수정: 2023.03.21 13:49

'방과후 설렘' 시즌2, 3월 22일 PM 6시 공개
"오래 기다린 만큼 큰 무대와 스케일로 보답"


글로벌 보이그룹이라는 꿈을 이루기 위한 첫 걸음. 21일 소년판타지 측은 오는 30일 첫 방송에 앞서 22일 오후 6시 사전 맛보기 영상을 최초 공개한다고 밝혔다. /펑키스튜디오
글로벌 보이그룹이라는 꿈을 이루기 위한 첫 걸음. 21일 '소년판타지' 측은 "오는 30일 첫 방송에 앞서 22일 오후 6시 사전 맛보기 영상을 최초 공개한다"고 밝혔다. /펑키스튜디오

[더팩트ㅣ강일홍 기자] MBC '소년판타지-방과후 설렘' 시즌2가 글로벌 보이그룹이라는 꿈을 이루기 위한 첫 걸음을 내딛는다.

21일 '소년판타지' 측은 "오는 30일 첫 방송에 앞서 22일 오후 6시 사전 맛보기 영상을 최초 공개한다"고 밝혔다. 제작진은 또 "오래 기다린 만큼 무대와 스케일로 보답하겠다"고 전해 궁금증을 높여주고 있다.

하루 앞서 사전 공개한 사진에는 프로그램의 포문을 연 MC 동방신기 최강창민의 모습과 대형 무대 위에서 인사를 하는 참가자들의 모습이 공개됐다. 또한 단체복을 연상케 하는 야구 점퍼와 세트장 같은 숙소 등으로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소년판타지' 연출에 나선 한동철 PD는 '프로듀스101', '쇼미더머니', '언프리티랩스타' 등 대한민국에서 내로라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을 선보인 바 있다. 지난해 종영한 '방과후설렘'에 이어 ‘소년판타지’에서는 어떤 연출력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소년판타지'는 국내 방영과 함께 일본 OTT ‘ABEMA’(아베마), 글로벌 영상 스트리밍 플랫폼 아이치이(iQiyi)를 통해 싱가포르, 필리핀, 말레이시아 등 총 12개국에 공개될 예정이다. 네이버 NOW.(나우)에서도 시청 가능하다.

'오프닝 맛보기 영상'은 오는 22일 오후 6시 MBC 홈페이지와 '소년판타지' 공식 SNS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ee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