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렌, 'Folks' MV 티저 공개...몽환·섹시 비주얼 눈길
입력: 2023.03.17 16:35 / 수정: 2023.03.17 16:35

24일 새 EP 앨범 'Put Up a Fight' 발매

로렌의 새 EP앨범 Put Up a Fight의 타이틀 곡 Folks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더블랙레이블
로렌의 새 EP앨범 'Put Up a Fight'의 타이틀 곡 'Folks'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더블랙레이블

[더팩트|박지윤 기자] 아티스트 로렌이 스펙터클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오픈했다.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17일 오후 1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로렌의 새 EP 앨범 'Put Up a Fight(풋 업 어 파이트)'의 타이틀 곡 'Folks'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은 안개가 자욱한 성 밖에 홀로 서 있는 로렌의 모습으로 시작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와 함께 흘러나오는 강렬한 드럼과 매력적인 기타 리프 사운드, 로렌의 몽환적인 보이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관심을 모은다.

이어 로렌은 더욱 고조되는 불안과 혼돈, 고난과 역경의 상황 속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무언의 절제된 표정으로 강렬한 아우라를 자아낸다. 또한 비장한 무드도 선사해 몰입도를 한껏 끌어올린다.

특히 파격적인 스토리와 영상미 속 로렌은 위험하고도 위태로운 분위기와 치명적인 섹시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긴장감 가득한 웅장한 사운드는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Folks'는 속도감 있는 비트와 로렌의 폭발적인 보컬이 어우러진 고퀄리티 곡이다. 이날 공개된 티저 영상은 한 편의 영화를 떠올리게 하는 스케일과 이전 세상에서 벗어나 자기 자신을 위한 싸움을 이어 나가고자 하는 의미 있는 메시지를 담아내며 깊은 여운을 안긴다.

'Put Up a Fight'는 오는 24일 오후 1시부터 하이츠 스토어와 88라이징 사이트를 통해 777장 한정판매가 시작되고,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