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제이홉 "입대 날짜 나왔다...슬슬 준비하면 될 시점"
입력: 2023.03.17 10:17 / 수정: 2023.03.17 10:17

진 이어 팀 내 두 번째로 병역 의무 이행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위버스 라이브 방송을 통해 이미 (입대) 날짜가 나왔다고 팬들에게 알렸다. /더팩트 DB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위버스 라이브 방송을 통해 "이미 (입대) 날짜가 나왔다"고 팬들에게 알렸다. /더팩트 DB

[더팩트|박지윤 기자]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입대 날짜가 확정됐다고 팬들에게 알렸다.

제이홉은 지난 16일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Weverse)의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디테일하게 말씀은 못 드리지만 이미 (입대) 날짜가 나왔다. 슬슬 준비하면 될 시점"이라고 밝혔다.

그는 "진 형이 들어가고 나서부터 나는 언제쯤 해야 할 것인가 생각했다"며 "하루라도 빨리 다녀와서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는 게 맞겠다 싶어서 이렇게 결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또한 제이홉은 군 복무 중인 진과 전화 통화를 했다며 "딱 그 공지가 나오자마자 소식을 접했다면서 연락이 왔다. 여러 가지로 물어보고 형이 어떤 게 필요한지 조언해줬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제이홉은 "여러분들은 저를 잘 아시지 않냐. 군백기(군대+공백기)에 여러분들이 보고 싶어 할 마음을 해소시켜주고 달래줄 수 있는 여러 콘텐츠를 철저하게 준비했다. 미리 찍어둔 게 많다"고 귀띔했다.

끝으로 그는 "군대에 있는 시간 동안 목표는 안 늙고 오기다. 늙지 않고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앞서 방탄소년단 소속사 빅히트뮤직은 지난달 26일 공식 팬 페이지를 통해 "제이홉이 입영 연기 취소 신청을 완료했다. 군 입대 관련 후속 소식을 추후 정해지는 대로 안내해드리겠다"고 알린 바 있다.

이로써 제이홉은 지난해 12월 13일 팀 내 첫 번째로 입대한 진에 이어 두 번째로 병역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