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언니, 따뜻·달콤한 '축가' 17일 공개
입력: 2023.03.17 10:14 / 수정: 2023.03.17 10:14

월간 윤언니의 18번째 싱글

윤언니가 18번째 싱글 축가를 17일 오후 6시 발표한다. /에이치오미디어 제공
윤언니가 18번째 싱글 '축가'를 17일 오후 6시 발표한다. /에이치오미디어 제공

[더팩트 | 정병근 기자] '월간 윤언니'로 사랑 받는 감성 보컬리스트 윤언니가 봄을 닮은 따뜻한 축가로 돌아온다.

윤언니는 17일 오후 6시 봄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18번째 싱글 '축가'를 발표한다. '축가'는 수많은 드라마의 OST를 만들어 온 작곡가 필승불패W, 리디아(Lydia), 지민(JAK), 건치가 의기투합하여 만든 곡으로 공감 가는 가사와 애절한 멜로디가 감동을 안겨준다.

특히 '그냥 이대로 내 곁에 있어 줘 아무것도 바랄 게 없어 너만 있다면', '언제까지나 내 손을 놓지마 오래도록 사랑해' 등 많은 이들의 축복으로 가득한 결혼식 날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진심을 담은 가사가 특징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따뜻한 봄날 같은 윤언니의 달콤한 목소리가 밝은 미래를 꿈꾸는 이들에게 미소를 안겨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월간 윤언니'로 매달 대중과 만나고 있는 윤언니는 대체 불가한 유니크한 음색으로 '습관', '헤어졌잖아', '커피', '사랑해 사랑해서', '우리의 이별을 조금 미뤄요', '사랑했던 기억에 기대어', '날 사랑하긴 했었니' 등의 다채로운 발라드를 발표하며 인디신을 대표하는 보컬리스트로 사랑 받고 있다.

윤언니의 18번째 싱글 '축가'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