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수향, 취약계층 여성 위해 생리대 지원 '2천만 원 상당'
입력: 2023.03.16 16:06 / 수정: 2023.03.16 16:06

생리대 16만 장 기부 "여성 청소년들에게 도움 되길"

배우 임수향이 취약계층 여성들을 위해 생리대를 기부했다. /지파운데이션 제공
배우 임수향이 취약계층 여성들을 위해 생리대를 기부했다. /지파운데이션 제공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임수향이 취약계층 여성들을 돕기 위해 나섰다.

국제개발협력 NGO 지파운데이션은 16일 "임수향으로부터 취약계층 여성을 위한 생리대를 기부받았다"고 밝혔다.

임수향이 기부한 2천만 원 상당의 생리대 392박스(약 16만 장)는 생리대가 부족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여성 청소년들이 위생적이고 안전한 생리 기간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임수향은 "생리대가 부족해 매월 걱정하는 여성 청소년들이 여전히 있다고 들었다. 이번 기부를 통해 작게나마 도움을 전하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을 위해 나눔 실천을 이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지파운데이션은 "작년 런포더문 캠페인 홍보대사에 이어 취약계층 여성을 위해 따뜻한 마음 나눠준 임수향에게 감사드린다"며 "기부해준 생리대는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 여성청소년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임수향은 MBC 드라마 '꼭두의 계절'에서 한계절 역으로 출연 중이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