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홍내, '낭만닥터 김사부3' 합류…'경소문' 잇는 활약 기대
입력: 2023.03.16 15:35 / 수정: 2023.03.16 15:35

돌담즈와 흥미진진한 관계 예고…4월 첫 방송

배우 이홍내가 SBS 새 금토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에 출연한다. /바로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이홍내가 SBS 새 금토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에 출연한다. /바로엔터테인먼트 제공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이홍내가 '낭만닥터 김사부3'에 새롭게 합류한다.

소속사 바로엔터테인먼트는 16일 "이홍내가 SBS 새 금토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극본 강은경, 연출 유인식)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낭만닥터 김사부3'는 지방의 초라한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진짜 닥터'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2016년 시즌1과 2020년 시즌2 모두 최고 시청률 27%를 돌파하는 등 큰 사랑을 받은 데 이어, 3년 만에 시즌3 컴백 소식을 알렸다.

이홍내는 이번 '낭만닥터 김사부3'에서 패기와 열정으로 무장한 이선웅 역을 맡았다. 기존 멤버들인 돌담즈와 흥미진진한 관계를 만드는 인물이다.

이홍내는 특유의 진중하면서도 인간적인 매력을 더해 시즌3 이야기를 향한 관심을 끌어올릴 전망이다.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 '구경이', 영화 '메이드 인 루프탑' '뜨거운 피' 등에 출연하며 주목을 받은 이홍내는 브라운관을 넘어 스크린까지 남다른 영향력을 증명하며 배우로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최근에는 영화 '카운트'에서 복싱부 동수 역으로 출연해 라이벌의 심리를 뒤흔드는 강렬한 연기로 또 한 번 관객을 사로잡았다.

매 작품 임팩트 있는 연기로 자신만의 개성 있는 캐릭터를 만들어낸 이홍내가 그려낼 '낭만닥터 김사부3'의 새로운 인물 이선웅에게 기대가 모인다.

'낭만닥터 김사부3'는 '모범택시2' 후속으로 4월 첫 방송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