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성우, 4월 17일 육군 현역 입대 "당일 별도 행사 無"
입력: 2023.03.16 15:30 / 수정: 2023.03.16 15:30

"국방의 의무 성실히 이행한 뒤 건강히 돌아올 것"

배우 옹성우가 4월 17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 /윤웅 기자
배우 옹성우가 4월 17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 /윤웅 기자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가수 겸 배우 옹성우가 입대한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16일 "옹성우가 4월 17일 훈련소에 입소한다"며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육군 현역으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입대 당일 별도의 행사는 진행하지 않는다. 소속사는 "현장의 혼잡을 최소화하기 위해 방문을 삼가길 바란다"며 양해를 구했다.

또한 판타지오는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옹성우에게 따뜻한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1995년생 옹성우는 Mnet '프로듀스 101'을 통해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으로 데뷔했다. 이후 배우로 전향한 그는 '열여덟의 순간' '경우의 수',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 '서울대작전'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올해는 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 영화 '정가네 목장' '별빛이 내린다'의 공개를 앞두고 있다.

<다음은 옹성우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판타지오입니다.

소속 아티스트 옹성우가 오는 4월 17일(월) 훈련소에서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육군 현역으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신병 교육대 입소식은 비공개로 별도의 공식 행사는 진행하지 않을 예정이니 양해 부탁드리며,입대 당일 현장의 혼잡을 최소화 하기 위해 방문을 삼가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옹성우에게 따뜻한 응원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