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복순', 총 들고 피로 물든 전도연…31일 공개
입력: 2023.03.16 10:53 / 수정: 2023.03.16 10:53

3차 포스터와 예고 공개…킬러로 돌아온 전도연의 영화

배우 전도연의 넷플릭스 영화 길복순 3차 포스터가 공개됐다. /넷플릭스 제공
배우 전도연의 넷플릭스 영화 '길복순' 3차 포스터가 공개됐다. /넷플릭스 제공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길복순'이 공개를 앞두고 긴장감을 끌어올렸다.

넷플릭스는 16일 오리지널 영화 '길복순'(감독 변성현)의 3차 포스터와 파이널 예고편을 공개했다.

'길복순'은 청부살인업계의 전설적인 킬러 길복순(전도연)이 회사와 재계약 직전, 죽거나 또는 죽이거나, 피할 수 없는 대결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영화다.

공개된 3차 포스터에는 피로 물든 칼과 총 사이로 '길복순'의 주역들을 한 프레임에 담겼다.

킬러이자 싱글맘 길복순(전도연 분)과 살인청부업계 최고의 회사 MK ENT 대표 차민규(설경구 분)의 카리스마 있는 모습 아래, 길복순의 딸 길재영(김시아 분)부터 차민규의 동생이자 MK ENT 이사 차민희(이솜 분)와 MK ENT 소속 킬러 희성(구교환 분)까지 인물들의 사이사이로 핏방울이 스며든 포스터는 잔혹한 킬러들 세계의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함께 공개된 파이널 예고편은 수많은 킬러들이 소속되어 있는 청부살인업계 최고의 회사 MK ENT 대표 차민규의 연설 장면이 담겼다.

"살인은 이제 글로벌 사업이 됐고 우리는 정당한 대우를 받았죠"라는 그의 말처럼 동네 흥신소나 깡패가 아닌 각자의 프라이드를 가지고 일을 하는 킬러들의 모습을 예고하며 그들이 선보일 독특한 세계관에 관심이 쏠린다.

그런가 하면 학부모 사교 모임에서 출장을 다녀왔다고 태연하게 거짓말을 하는 길복순의 모습은 특A급 킬러와 재영 엄마라는 이중의 정체성 사이에서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여기에 "나 엄마 가방에서 총 본 적 있다"고 비밀을 고백하는 길재영과 의미심장한 웃음을 보여주는 차민희, 그리고 길복순과 마주보며 굳은 표정과 함께 칼을 다잡는 희성 등 자신들의 속내를 감추는 모습은 각 캐릭터들의 관계성을 예고한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변성현 감독의 탄탄한 연출력과 킬러와 싱글맘 사이 매력적인 캐릭터 길복순의 딜레마를 보여줄 전도연의 섬세한 연기력과 액션, 그리고 살벌하고 위험하면서도 흥미로운 관계를 만들어낼 연기파 배우들의 시너지까지 기대가 모인다.

'길복순'은 31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