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렌, 정규앨범 발매 앞서 새 프로필 공개…카리스마 발산
입력: 2023.03.13 18:00 / 수정: 2023.03.13 18:00

24일 새 정규앨범 발매 확정…연이은 스포일러로 기대감 UP

가수 로렌이 정규앨범 발매를 알리며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더블랙레이블 제공
가수 로렌이 정규앨범 발매를 알리며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더블랙레이블 제공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가수 로렌이 정규앨범 발매를 확정 지은 가운데, 새 프로필 이미지를 선보이며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1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프로필 이미지 2장과 앨범 커버 이미지를 공개하며 발매일과 앨범명을 알렸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유니크한 개성을 드러내고 있는 로렌의 모습이 담겼다. 시크하고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그는 카리스마를 제대로 발산하고 있다. 또한 빛과 어둠이 공존하는 공간 속 몽환적인 무드에 조화롭게 녹아든 로렌의 비주얼은 공허한 눈빛과 맞물려 시선을 압도한다.

이와 함께 공개된 앨범 커버 이미지는 깊은 밤하늘 아래에서 연주하는 로렌의 실루엣과 분위기를 담았다. 이를 통해 판타지한 감성을 전달하는가 하면, 선명하게 빛나는 불꽃은 어떤 의미일지 로렌이 선보일 콘셉트와 세계관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앞서 티징 로고 모션 영상을 공개하며 리스너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인 로렌은 EP앨범 'Put Up a Fight(풋 업 어 파이트)'의 스포일러를 이어가며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로렌의 새 정규 앨범 'Put Up a Fight'는 오는 24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