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 Y, 데뷔 6년 만에 솔로 데뷔…감성 이별곡
입력: 2023.03.09 16:30 / 수정: 2023.03.09 16:30

물오른 비주얼+성숙美 대방출

골든차일드 Y가 오는 15일 첫 솔로곡 바람이라면을 발표한다. /울림멘터 제공
골든차일드 Y가 오는 15일 첫 솔로곡 '바람이라면'을 발표한다. /울림멘터 제공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 와이(Y)가 감성 넘치는 이별송으로 솔로 데뷔한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와이의 첫 솔로곡 '바람이라면'의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차분한 파스텔 톤의 니트를 입고 창가에 기대어 앉아 쓸쓸하면서도 아련한 분위기를 뿜어내는 와이의 눈부신 비주얼을 담고 있다.

이미지 속 와이는 성숙해진 모습만큼 더욱 깊어진 눈빛으로 화면을 응시하며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발산, 글로벌 팬심을 설레게 함과 동시에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와이의 솔로 데뷔곡 '바람이라면'은 이별 후 방황하던 마음이 그리움에 다다른 남자의 깊은 사랑을 표현한 세레나데다. 특히 중저음에서는 묵직한 부드러움을, 고음에서는 아름다운 미성을 자랑하는 와이만의 독보적인 보컬을 온전히 느낄 수 있다.

그룹 활동 뿐만 아니라 뮤지컬, 예능 등 다양한 분야를 섭렵하며 국내를 넘어 글로벌 팬심까지 홀린 '대세 아이돌' 와이가 애달픈 사랑과 이별의 감정을 섬세하게 담아낸 첫 솔로곡 '바람이라면'을 통해 어떤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올 봄 쓸쓸한 이별 감성을 책임질 와이의 디지털 싱글 '바람이라면'은 오는 15일 오후 6시 공개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