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별, '피크타임' 新 심사위원 합류 "감회 새로워"
입력: 2023.03.08 11:39 / 수정: 2023.03.08 11:39

경연 참가자→첫 심사위원 "참가자들의 모든 순간 공감돼"

그룹 마마무 문별이 JTBC 예능프로그램피크타임에 심사위원으로 합류한다. /박헌우 기자
그룹 마마무 문별이 JTBC 예능프로그램'피크타임'에 심사위원으로 합류한다. /박헌우 기자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그룹 마마무 멤버 문별이 '피크타임(PEAK TIME)' 심사위원으로 합류한다.

문별은 8일 오후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피크타임' 5회부터 심사위원으로 출연, 데뷔 후 처음으로 서바이벌 오디션 심사에 나선다.

'피크타임'은 아이돌 오디션 사상 최초 '팀전'으로 펼쳐지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데뷔 경험이 있는 아이돌들이 계급장을 모두 내려놓고 경쟁을 벌인다. 문별은 추가 심사위원으로 합류해 기존 심사위원들과 함께 새로운 스타 탄생을 위한 든든한 멘토로 활약할 예정이다.

문별은 소속사 RBW를 통해 "몇 개월 전까지 저 역시 '두 번째 세계' 촬영을 위해 경연 참가자로서 같은 무대에 선 경험이 있어서 그런지 심사위원이라는 이 자리가 더욱 감회가 새로운 것 같다"며 "참가자들의 표정, 호흡, 몸짓에서 느껴지는 떨림들이 너무 공감이 된다. 참가자들의 진심이 담긴 무대에 공감하는 심사위원의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앞서 문별은 JTBC '두 번째 세계'에서 뛰어난 보컬 실력으로 최종 우승을 거머쥐었다. 또한 마마무로서 Mnet '퀸덤'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리는 등 다수의 경연 프로그램에서 탄탄한 내공을 쌓아 올린 바 있기에 그가 '피크타임' 심사위원으로서 보여줄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문별의 심사위원 출연을 알린 '피크타임'은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