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플러 서영은, 7일 부친상..."가족들과 빈소 지키는 중"
입력: 2023.03.08 11:04 / 수정: 2023.03.08 11:04

케플러, 8일 해외 일정차 일본으로 출국...서영은은 불참

케플러 서영은이 7일 부친상을 당했다. 소속사는 서영은은 현재 가족들과 빈소를 지키고 있으며 향후 예정된 케플러 스케줄에 불참한다고 알렸다. /남용희 기자
케플러 서영은이 7일 부친상을 당했다. 소속사는 "서영은은 현재 가족들과 빈소를 지키고 있으며 향후 예정된 케플러 스케줄에 불참한다"고 알렸다. /남용희 기자

[더팩트|박지윤 기자] 그룹 케플러(Kep1er) 멤버 서영은이 부친상을 당했다.

케플러 소속사 웨이크원·스윙엔터테인먼트는 7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서영은의 부친께서 금일(7일) 별세하셨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서영은은 현재 가족들과 빈소를 지키고 있으며 장례는 가족 및 친지분들과 조용하게 치를 예정이다.

이에 따라 서영은은 향후 예정된 케플러의 스케줄을 함께하지 못한다. 서영은을 제외한 케플러 멤버들은 8일 해외 일정차 일본으로 출국했다.

관계자는 "서영은이 충분한 애도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위로와 배려 부탁드린다. 유가족분께 깊은 위로와 애도의 마음을 전하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빈다"고 전했다.

서영은은 지난 2021년 방송된 Mnet '걸스플래닛999: 소녀대전'에 참가해 최종 5위를 기록했고, 지난해 1월 케플러로 정식 데뷔했다.

케플러는 오는 15일 일본 두 번째 싱글 'FLY-BY(플라이 바이)'를 발표하고, 5월부터 일본에서 첫 아레나 투어를 개최한다. 또한 오는 4월 10일 신곡을 발표한다. 이는 지난 10월 발매한 세 번째 미니앨범 'TROUBLESHOOTER(트러블슈터)' 이후 약 6개월 만의 컴백이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