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몬스터, 10일 데뷔 멤버 선발 리얼리티 공개
입력: 2023.03.07 11:30 / 수정: 2023.03.07 11:30

'Last Evaluation' 매주 금요일 업로드

베이비몬스터가 데뷔 멤버 선발 과정을 담은 리얼리티를 오는 10일부터 매주 금요일 공개한다. /YG 제공
베이비몬스터가 데뷔 멤버 선발 과정을 담은 리얼리티를 오는 10일부터 매주 금요일 공개한다. /YG 제공

[더팩트 | 정병근 기자]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BABYMONSTER)의 최종 데뷔 멤버 선발 과정을 담은 리얼리티 영상이 공개된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0일 0시 베이비몬스터의 최종 데뷔 멤버 선발 과정을 담은 리얼리티 영상 BABYMONSTER – 'Last Evaluation(라스트 에볼루션)'을 공개한다고 7일 밝혔다.

영상은 첫 번째 에피소드를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베이비몬스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7명 모두 탄탄한 역량과 다채로운 매력으로 눈도장을 찍었던 만큼 앞으로 어떤 경연과 평가가 이뤄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아울러 콘텐츠의 임박을 예고하는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예비 멤버 7인의 개성과 분위기를 한 컷에 담아냈으며, 흑백 무드를 뚫고 나오는 힙합 아우라가 YG의 아이덴티티로 무장한 차세대 걸그룹의 탄생을 예감케 했다.

BABYMONSTER - 'Last Evaluation'은 예비 멤버들의 잠재력을 사전에 공개하고 객관적인 대중의 눈으로 냉정하게 평가받겠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양현석 총괄 프로듀서는 "지금까지는 데뷔 가능성이 가장 높은 일곱 실력자들을 공개하는 수순이었으며, 이제 마지막 평가를 통해 최정예 멤버를 뽑을 계획"이라고 밝힌 바 있다.

베이비몬스터를 향한 뜨거운 관심은 객관적 지표로 증명됐다. 유튜브 채널 구독자는 119만 명을, 콘텐츠 조회수는 1억 8천 만 뷰를 돌파하며 가파른 상승 추이를 이어가고 있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