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해, 본업 복귀 신호탄…이필모 소속사와 전속계약 체결
입력: 2023.03.06 09:40 / 수정: 2023.03.06 09:40

케이스타글로벌이엔티 손잡고 새로운 출발 알려

배우 이다해가 케이스타글로벌이엔티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더팩트 DB
배우 이다해가 케이스타글로벌이엔티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더팩트 DB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이다해가 김정난 이필모 등이 소속된 케이스타글로벌이엔티와 함께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소속사 케이스타글로벌이엔티는 6일 이다해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매력적인 비주얼과 독보적인 분위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갖춘 배우 이다해가 다양한 영역에서 가진 역량을 아낌없이 발휘할 수 있도록 든든한 파트너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지난 2002년 데뷔한 이다해는 '낭랑 18세' '별의 소리' '왕꽃 선녀님' '그린 로즈' '마이걸' '헬로! 애기씨' '불한당' '에덴의 동쪽' '추노' '미스 리플리' '아이리스2' '호텔킹' 등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하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또한 '하숙집 딸들' '뷰티풀' 등의 예능프로그램으로도 시청자들을 만나며 다방면에서 활약했다.

활발한 활동을 펼쳤던 이다해가 케이스타글로벌이엔티와 손을 잡고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이목이 집중된다.

이다해와 전속계약을 맺은 케이스타글로벌이엔티에는 김정난 이필모 정선경 장신영 강경준 하시은 전영미 옥진욱 등이 소속돼 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