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5월 전국투어 콘서트 돌입
입력: 2023.03.03 09:43 / 수정: 2023.03.03 09:43

5월 5~7일 서울 시작으로 대구 고양 창원 등 전국투어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가 5월 5일 서울에서 첫발을 뗀다. /밝은누리 제공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가 5월 5일 서울에서 첫발을 뗀다. /밝은누리 제공

[더팩트 | 정병근 기자] TV조선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하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가 5월 시작된다.

3일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 제작을 맡은 밝은누리에 따르면 오는 5월 5일, 6일, 7일 3일간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투어에 돌입한다. 이번 전국투어 콘서트는 '미스터트롯2' 진선미를 포함한 결승 진출자를 비롯해 화제의 참가자들이 참여해 약 3개월간 펼쳐진다.

전국투어의 포문을 열게 될 서울 공연은 5월 5일부터 7일까지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열린다. 서울 공연 티켓 예매는 오는 3월 9일 오후 2시부터 인터넷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픈된다.

이번 전국투어 콘서트는 '미스터트롯2' 방송 당시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반응 속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무대들을 라이브로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오직 콘서트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세트리스트로 구성돼 콘서트를 오매불망 기다려온 팬들에게 선물 같은 시간이 될 전망이다.

관계자는 "'미스터트롯2' 멤버들이 대중에게 선보이는 첫 번째 콘서트인 만큼 기존 콘서트에서 보지 못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해 전국 곳곳에서 열렬한 응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뜻깊은 추억을 선사하는 특별한 효 콘서트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대구, 고양, 창원, 대전, 광주, 인천, 부산, 청주 등 전국에서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순차적으로 오픈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