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전국 팬심 울린 공연실황 '아임히어로 더 파이널'
입력: 2023.03.02 07:48 / 수정: 2023.03.02 08:04

3월 1일 개봉, 당일까지 11만명 사전예약 예매율 1위
영웅시대withHero강원 등 전국 팬심 뭉쳐 단체 관람


영웅시대withHero강원은 그동안의 기부등으로 인연을 맺은 단체 중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강원지역본부, 원주시노인종합복지관, 원주시니어클럽 회원들을 초청하여 함께 영화관람을 하는 시간을 가졌다. /영웅시대
영웅시대withHero강원은 그동안의 기부등으로 인연을 맺은 단체 중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강원지역본부, 원주시노인종합복지관, 원주시니어클럽 회원들을 초청하여 함께 영화관람을 하는 시간을 가졌다. /영웅시대

[더팩트ㅣ강일홍 기자] 임영웅의 콘서트 실황을 담은 영화 'IM HERO THE FINAL'[아임히어로 더 파이널]이 3월 1일 개봉돼 전국의 팬심을 울렸다.

이날 CJ 4D플렉스 측에 따르면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지난달 17일 사전 예매가 시작된 이후 개봉 당일까지 압도적으로 예매율 1위를 지켜오며 11만명 이상의 사전 예매 관객과 함께 개봉했다.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임영웅의 전국 투어 앙코르 공연 '아임 히어로(2022년 12월 10~11일 고척스카이돔)'를 담아낸 영화다. 다채로운 무대와 전국 투어 비하인드 스토리, 미공개 단독 인터뷰 영상 등 임영웅의 다양한 모습들이 담겼다.

모두 14대의 스크린X 전용 카메라를 총동원 촬영해 이전에 어디서도 보지 못했던 새로운 앵글로 콘서트 현장을 담아냈다. 스크린X관 관람 시 정면과 좌우 3면의 초대형 스크린에 가득 찬 영상은 고척스카이돔의 웅장함까지 제대로 느낄 수 있도록 펼쳐낸다.

영웅시대withHero강원은 그동안의 기부등으로 인연을 맺은 단체 중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강원지역본부, 원주시노인종합복지관, 원주시니어클럽 회원들을 초청하여 함께 영화관람을 하는 시간을 가졌다.

영웅시대withHero강원은 임영웅의 팬으로서, 콘서트에 오지 못한 팬들을 위해 영화관에서 그날의 감동을 생생히 느끼고 위로받는 시간, 의미있는 시간을 만들었다.

ee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