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N, 3월 10일 컴백 확정…데뷔 1주년 기념 앨범 발매
입력: 2023.02.23 15:58 / 수정: 2023.02.23 15:58

스페셜 앨범 'ESSEGE' 출간…타이틀곡 'Fix YOU'

청춘 공감 4세대 샛별…컴백 키워드 '팬사랑꾼'


TAN(창선·주안·재준·성혁·현엽·태훈·지성)은 23일 컴백을 알리고, 이날 오후 7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타임 테이블을 공개한다. /생각엔터테인먼트
TAN(창선·주안·재준·성혁·현엽·태훈·지성)은 23일 컴백을 알리고, 이날 오후 7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타임 테이블을 공개한다. /생각엔터테인먼트

[더팩트ㅣ강일홍 기자] 그룹 TAN(티에이엔)이 오는 3월 10일 'ESSEGE'(에세지)를 선보인다.

TAN(창선·주안·재준·성혁·현엽·태훈·지성)은 23일 컴백을 알리고, 이날 오후 7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타임 테이블을 공개한다.

타임 테이블에 따르면, TAN은 데뷔 1주년 당일인 3월 10일에 컴백, 1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ESSEGE'를 발매한다. 타이틀 곡명은 'Fix YOU'로 벌써부터 팬심에 불을 지피고 있다.

'ESSEGE'는 Essay(에세이)와 Message(메시지)의 합성어로, TAN이 활동하면서 느낀 점을 작성한 에세이와 지금을 살아가고 있는 청춘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다.

평소 남다른 팬사랑으로 유명한 TAN은 최근 국내 첫 팬미팅 개최 소식을 알린 데 이어 신보 발매로 팬들과 더 특별한 데뷔 1주년을 보낼 것으로 기대된다.

앞서 7색 청춘의 감정을 담은 영상으로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던 TAN이 이번 타이틀곡 'Fix YOU'를 통해 또 어떤 수식어를 얻게 될지 시선이 쏠린다.

24일에는 트랙리스트를 시작으로 7인 티저, 콘셉트 포토,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채로운 콘텐츠 역시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TAN의 데뷔 1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ESSEGE'는 현재 각종 음반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가 진행되고 있다.

ee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