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희찬, 英 울버햄튼 선수들 위해 K-급식 의뢰
입력: 2023.02.22 15:54 / 수정: 2023.02.22 15:54

새 예능 '한국인의 식판' 3월 첫 방송
이연복 셰프 군단, 울버햄튼 FC 입맛 저격


황희찬이 새 예능 한국인의 식탁에 출연, 소속팀 울버햄튼 선수들을 위한 K-급식을 의뢰한다. /JTBC 제공
황희찬이 새 예능 '한국인의 식탁'에 출연, 소속팀 울버햄튼 선수들을 위한 K-급식을 의뢰한다. /JTBC 제공

[더팩트 | 정병근 기자] 월드컵 16강 주역 황희찬 선수가 울버햄튼 FC를 위해 K-급식을 의뢰한다.

JTBC 신규 예능프로그램 '한국인의 식판' 측은 22일 "첫 여정지는 영국이다. 지난해 대한민국을 월드컵 16강으로 이끈 기적의 주인공 황희찬 선수가 출연한다. 한식에 대한 사랑이 각별한 황희찬 선수가 본인의 구단인 울버햄튼 FC 선수들을 위해 든든한 K-급식 한 끼를 의뢰했다"고 밝혔다.

세계로 가는 '한국인의 식판'은 전 세계 어디든 대한민국 식판을 들고 날아가 K-급식을 만들어주는 예능 프로그램. 건강한 맛과 완벽한 영양배합으로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한국 급식의 모든 것을 만나볼 수 있다.

50년이 넘는 경력의 '요리 대부' 이연복, '한식계 큰손 CEO' 홍진경, '랍스타 급식'으로 명품급식의 대명사가 된 김민지 영양사를 비롯해 '이연복 비공식 수제자' 허경환, '숨겨진 요리 능력자' 남창희, '센스 넘치는 막내' 몬스타엑스 주헌이 급식 군단으로 뭉친다. 앞으로 이들은 K-급식 식판을 원하는 곳이라면 어디든 달려가 한국의 맛을 선보일 예정이다.

급식 군단이 영국 축구 선수들을 위해 만들어 낼 한식 위주의 고단백 급식이 무엇일지 기대감을 더한다.

급식 대장정은 세계 초일류대학 옥스퍼드 대학교에서도 이어진다. 영화 '해리포터' 속 다이닝홀의 배경이 된 옥스퍼드 대학교에서 특별한 K-급식의 향연의 펼쳐진다. 뿐만 아니라 급식 군단은 영국의 명문 고등학교도 방문한다. 현지 학생들의 음식 취향은 물론, 명문 학교에 대한 모든 정보를 공수해 시청자들의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한다.

의뢰가 있는 곳이면 어디든 달려가 최고의 한 끼를 선사하는 급식 군단의 영국 급식 대장정 '한국인의 식판'은 3월 첫 방송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