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호 프로파일러 권일용, 송은이 회사와 전속계약 체결
입력: 2023.02.22 10:23 / 수정: 2023.02.22 10:23

미디어랩시소와 계약…송은이·장항준 등과 한솥밥 

그것이 알고 싶다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는 프로파일러 권일용 교수가 송은이의 미디어랩시소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미디어랩시소 제공
'그것이 알고 싶다'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는 프로파일러 권일용 교수가 송은이의 미디어랩시소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미디어랩시소 제공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프로파일러 권일용 교수가 방송 송은이의 품에서 방송 활동에 나선다.

소속사 미디어랩시소는 22일 "권일용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며 "앞으로 전폭적인 지지를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권일용은 국내 1호 프로파일러로 그동안 SBS '그것이 알고 싶다'를 비롯해 MBC '라디오스타',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SBS '집사부일체' 등 다양한 방송에 범죄 전문가로 출연, 남다른 입담과 예능감으로 활약해 왔다.

특히 최근에는 tvN '알쓸범잡2', E채널 '용감한 형사들2',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풀어파일러2'를 통해 범죄수사와 프로파일링의 전문적인 지식을 시청자에게 전달하고 있다. 또한 각종 범죄에 대한 경각심과 범죄 예방법까지 전수하는 등 방송인으로서 활발히 활동 중이다.

권일용이 전속계약을 체결한 미디어랩시소는 다양한 예능 출연과 함께 방송 프로그램 기획과 제작에서 두각을 보이는 송은이를 필두로 신봉선 안영미 장항준이 소속돼 있다.

권일용은 미디어랩시소의 전폭적인 지원 속 다채로운 활동으로 대중을 만날 예정이다. 권일용과 미디어랩시소가 만나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기대가 모인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