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송가인, '미스터트롯2' 결승전 출격...듀엣 무대 예고
입력: 2023.02.21 12:03 / 수정: 2023.02.21 12:03

'당신을 만나'로 특별한 무대 선사

김호중(왼쪽)과 송가인이 미스터트롯2 결승전에 출격, 특별한 듀엣 무대를 선보인다. /생각엔터테인먼트, 포켓돌스튜디오 제공
김호중(왼쪽)과 송가인이 '미스터트롯2' 결승전에 출격, 특별한 듀엣 무대를 선보인다. /생각엔터테인먼트, 포켓돌스튜디오 제공

[더팩트|박지윤 기자] 가수 김호중과 송가인이 '미스터트롯2' 축하 무대에 오른다.

21일 김호중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호중은 송가인과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트롯2 - 새로운 전설의 시작'(이하 '미스터트롯2') 결승전에 출연해 듀엣곡 '당신을 만나'로 특별한 무대를 꾸민다.

'미스터트롯'에 출연한 김호중은 압도적인 가창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으며 '트바로티'라는 수식어와 함께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송가인은 '미스트롯' 초대 우승자로, 대한민국에 트로트 열풍을 일으켰다.

특히 두 사람은 지난해 예능 프로그램 '복덩이들고(GO)'에 함께 출연하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 있는 팬들을 만난 바 있다. 이 가운데 두 사람은 '미스터트롯2' 결승전에서 특별 무대를 선보이며 전 국민의 사랑을 받을 수 있게 만들어준 프로그램에 감사 인사를 전하는 것은 물론, 참가자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전달할 예정이다.

김호중과 송가인의 듀엣곡 '당신을 만나'는 팝 발라드 장르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바치는 고마움을 전달하는 곡이다. 연인과 부모님, 가족, 팬 등 진심을 전하고 싶은 모든 사람에게 전달하는 가슴 뭉클한 노래로, 작곡가 조영수와 작사가 김이나가 의기투합했다.

김호중과 송가인이 출연하는 '미스터트롯2' 결승전은 오는 3월 16일 방송 예정이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