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3일 KBS홀서 생방송으로 진행
최수종 채시라 강호동(왼쪽부터)이 3월 3일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생방송으로 열리는 KBS 특집방송 '당신의 KBS, 우리의 50년' 진행을 맡는다. /더팩트 DB |
[더팩트ㅣ이한림 기자] 배우 최수종과 채시라, 방송인 강호동이 KBS의 50주년을 기념하는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20일 KBS에 따르면 최수종 채시라 강호동은 내달 3일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열리는 공영방송 50주년 특집 '당신의 KBS, 우리의 50년'의 MC로 낙점됐다.
'당신의 KBS, 우리의 50년'은 반세기 동안 한국의 희로애락을 함께한 공영방송 KBS가 지난 50년을 돌아보고 미래 50년을 기약하는 프로그램이다.
먼저 최수종과 채시라는 KBS 드라마 계보의 중심에 있는 대표 배우로 KBS 드라마 '야망의 전설' ''해신' 등에 함께 출연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특히 KBS 대하사극 '태조 왕건' '대조영' 등에 출연한 최수종은 올해 제작 예정인 KBS 드라마 '고려 거란 전쟁'의 주인공 강감찬 역에 캐스팅돼 10년 만의 KBS 대하사극 복귀로 주목을 받고 있다.
강호동은 KBS 대표 예능 프로그램 '1박2일'을 통해 KBS 예능 황금기를 이끈 주역이다. 오랜만에 KBS에서 모습을 비출 강호동이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진행으로 최수종 채시라와 어떤 호흡을 보일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당신의 KBS, 우리의 50년'은 110분 간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