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서울 대표 얼굴' 됐다…서울시 홍보대사 선정 
입력: 2023.02.16 15:17 / 수정: 2023.02.16 15:17

16일 위촉식 참석, 서울 알리고 시정 홍보할 예정

대세 아이콘 뉴진스가 서울특별시 홍보대사로 선정됐다. /어도어 제공
'대세 아이콘' 뉴진스가 서울특별시 홍보대사로 선정됐다. /어도어 제공

[더팩트|원세나 기자] 뉴진스(NewJeans)가 서울특별시 홍보대사로 선정됐다.

소속사 어도어에 따르면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는 오늘(16일) 서울특별시 홍보대사 위촉식에 참석했다.

위촉패를 받은 뉴진스는 "버니즈(공식 팬클럽명)분들을 처음 만난 곳이 서울"이라며 "저희뿐 아니라 많은 시민분들에게도 추억이 많은 서울시를 알릴 수 있게 되어서 정말 영광"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서울시 홍보대사는 '서울을 사랑하고 서울을 이야기하는 사람들'이라는 비전을 바탕으로 활동한다. 2년 만에 새롭게 위촉된 서울시 홍보대사는 빠르게 변화하는 미디어, 콘텐츠 트렌드에 민감한 시민들의 취향과 니즈에 부합하는 각 분야의 영향력 높은 인사들로 선정됐다.

뉴진스는 독창적인 콘셉트와 중독성 있는 히트곡으로 큰 인기를 끌며 다양한 기업으로부터 러브콜을 받고 있다. 신보 타이틀곡 'OMG'와 수록곡 'Ditto(디토)'는 미국 빌보드 '핫 100'서 5주 연속 상승세를 타고 있을 뿐 아니라 국내 주요 음원 차트 정상을 싹쓸이했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