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홍철X주우재X주현영, 김태호 PD 新 예능 MC 합류 
입력: 2023.02.16 14:48 / 수정: 2023.02.16 14:48

'지구마불 세계여행', 랜덤 여행 안내 역할 

노홍철, 주우재, 주현영(왼쪽부터)이 새 예능 프로그램 지구마불 세계여행에 MC로 합류한다. /ENA, TEO 제공
노홍철, 주우재, 주현영(왼쪽부터)이 새 예능 프로그램 '지구마불 세계여행'에 MC로 합류한다. /ENA, TEO 제공

[더팩트|원세나 기자] 노홍철, 주우재, 주현영이 김태호 PD의 새 예능 '지구마불 세계여행'에 MC로 합류한다.

16일 새 예능 프로그램 '주사위 한 번에 대륙이동-지구마불 세계여행'(이하 '지구마불 세계여행') 제작진은 노홍철, 주우재, 주현영이 프로그램의 MC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지구마불 세계여행'은 여행 크리에이터 3대장 빠니보틀(빠니보틀 Pani Bottle), 곽튜브(곽튜브 KWAKTUBE), 원지(원지의 하루)가 우주여행 티켓을 걸고 김태호 PD와 함께 직접 설계한 부루마불 게임으로 세계여행을 떠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여행 크리에이터 3대장은 오직 자신들이 직접 던진 주사위 숫자로 여행지를 결정해 총 지구 5바퀴를 도는 랜덤 세계 일주를 떠난다. 여기에 노홍철, 주우재, 주현영이 '지구마불 세계여행' MC를 맡게 되면서 빠니보틀, 곽튜브, 원지의 랜덤 여행을 안내한다.

노홍철은 과거 여행 패키지 투어를 운영하는 등 전 세계 구석구석 여행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는 연예계 대표 프로여행러다. 그는 특유의 어디로 튈지 모르는 입담과 오랜 기간 축적한 자신만의 여행 노하우를 앞세워 '지구마불 세계여행' 시청자들을 안내할 가이드 리더로 활약할 예정이다. 최근 빠니보틀, 곽튜브와 여행 콘텐츠에 함께 참여한 만큼 두 여행 크리에이터의 다양한 비하인드를 풀어낼 것으로 관심을 끈다.

각종 예능에서 다재다능한 면모를 자랑했던 예능 대세 주우재는 '지구마불 세계여행'에서 훤칠한 비주얼만큼 압도하는 예능감과 입담으로 랜덤 세계 일주에 재미를 극대화한다. 여기에 '도포자락 휘날리며', '만찢남' 등 다수 여행 예능으로 다져진 경험을 살려 시청자들을 사로잡는 가이드로 변신한다.

주현영의 합류 또한 눈길을 끈다. 'SNL 코리아' 시리즈 주기자 캐릭터, 젊은 꼰대,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동그라미 역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 받으며 MZ세대 핫 아이콘으로 떠오른 주현영은 '지구마불 세계여행'으로 MC에 첫 도전 한다. '새싹 가이드' 주현영은 노홍철, 주우재도 감탄할 남다른 센스를 보여줄 예정이라고 해 기대감을 높인다.

여행 크리에이터들이 주사위로 결정한 '지구마불 세계여행' 첫 행선지는 오는 23일 'TEO'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다. 이어 3월 4일 오후 7시 50분 첫 방송 되는 ENA 채널에서는 여행 크리에이터 3인의 촬영 현장 에피소드 및 제작진과의 케미를 볼 수 있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