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새 프로필 공개…성숙해진 분위기 눈길
입력: 2023.02.15 08:41 / 수정: 2023.02.15 08:41

더블랙레이블에 새 둥지…새 프로필로 새로운 출발 알려

배우 박보검이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더블랙레이블 제공
배우 박보검이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더블랙레이블 제공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새 둥지를 찾은 배우 박보검의 새 프로필이 공개됐다.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14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더블랙레이블과 함께하게 된 박보검 배우를 진심으로 환영한다"며 박보검의 새 프로필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관계자는 "박보검의 다양한 활동을 보여드릴 예정이오니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린다"고 덧붙여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이날 공개된 3장의 프로필 속 박보검은 다양한 분위기와 매력을 뽐내고 있다. 터틀넥을 입고 카메라를 정면으로 응시하며 시크함을 드러내는 한편, 맨투맨 차림으로 따뜻함도 자아냈다. 특히 전보다 한층 더 성숙해진 분위기가 눈길을 끈다.

배우 박보검이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더블랙레이블 제공
배우 박보검이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더블랙레이블 제공

지난달 박보검은 테디가 설립한 매니지먼트 더블랙레이블과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했다. 더블랙레이블에는 박보검을 시작으로 배우 매니지먼트 사업도 본격화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더블랙레이블에는 현재 박보검 외에도 태양, 전소미, 자이언티, 알티, 로렌, 빈스, 브라이언체이스, 엘라그로스 등이 소속돼 있다.

박보검은 올해 영화 '원더랜드'(감독 김태용)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최근 아이유와 함께 임상춘 작가 신작 '폭싹 속았수다'에 캐스팅됐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