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아이드필승 "스테이씨, '테디베어'로 확고한 정체성 찾아"
입력: 2023.02.13 10:50 / 수정: 2023.02.13 10:50

14일 새 싱글 앨범 'Teddy Bear' 발표

스테이씨가 오는 14일 신곡 Teddy Bear를 발표한다. 프로듀서 블랙아이드필승은 스테이씨만의 확고한 색깔과 정체성을 찾은 곡이라고 자부한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하이업엔터 제공
스테이씨가 오는 14일 신곡 'Teddy Bear'를 발표한다. 프로듀서 블랙아이드필승은 "스테이씨만의 확고한 색깔과 정체성을 찾은 곡이라고 자부한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하이업엔터 제공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그룹 스테이씨(STAYC. 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가 새 앨범으로 본인들만의 확고한 정체성을 드러낼 예정이다.

스테이씨가 오는 14일 새 싱글 앨범 'Teddy Bear(테디베어)'를 발매하는 가운데, 스테이씨를 제작하는 히트 프로듀서 블랙아이드필승은 "'Teddy Bear'는 4세대 걸그룹 속에서 스테이씨만의 확고한 색깔과 정체성을 찾은 곡이라고 자부할 수 있다"고 강한 자신감을 드러내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스테이씨는 지난 12일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싱글 앨범의 타이틀곡 'Teddy Bear'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팝 펑크를 기반으로 한 활기차고 에너제틱한 사운드 위로 테디베어의 귀를 연상케 하는 스테이씨만의 중독성 넘치는 포인트 안무가 담겼다.

특히 테디베어를 떠올리게 하는 러블리한 인형 탈과 소품들이 등장하며 곡의 콘셉트를 확실하게 표현했다. 스테이씨는 특유의 상큼하고 경쾌한 에너지를 발산했으며, 한층 물오른 외모로 전원 센터 비주얼다운 존재감을 한 번 더 입증했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Teddy Bear'는 스테이씨만의 '틴프레시' 매력을 가득 담아낸 팝 펑크 장르의 곡이다. 어렸을 적 내 곁을 지키며 나만의 히어로가 되어준 든든한 테디베어처럼 희망과 위안을 주는 긍정의 메시지를 블랙아이드필승과 스테이씨가 위트 있게 풀어냈다.

스테이씨는 데뷔 이래 '틴프레시'라는 독보적인 팀 컬러를 바탕으로 매 앨범 성장한 모습을 증명해 왔다. 이번 컴백을 통해 더욱 확장되고 진화된 스테이씨만의 '틴프레시'를 보여준다는 각오다. 'Teddy Bear'는 오는 14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