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이은 주연 캐스팅으로 라이징 행보…3월 중 OTT 통해 공개
배우 이종혁이 BL드라마 '우리 연애 시뮬레이션'에 주인공으로 낙점됐다. /워크하우스컴퍼니 제공 |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라이징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신예 배우 이종혁이 '우리 연애 시뮬레이션'을 통해 장르에 구애받지 않는 활동 스펙트럼을 입증한다.
이종혁의 소속사 워크하우스컴퍼니는 10일 "이종혁이 '우리 연애 시뮬레이션'에 주인공 이완 역으로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BL 장르를 내세운 '우리 연애 시뮬레이션'(극본 이윤슬, 연출 임현희)은 공략집이 절실한 짝사랑을 하는 이들을 위한 본격 연애 시뮬레이션 드라마다. 고등학교 졸업 후 게임 회사에서 재회하게 된 두 남자, 이완(이종혁 분)과 신기태(이승규 분)가 학창 시절 서툴게 매듭지었던 사랑을 다시금 마주하게 된 이야기를 담는다.
이종혁은 극 중 그림 작가 이완 역을 연기한다. 완은 풍부한 감수성의 소유자다. 그는 학창 시절 짝사랑했던 신기태를 게임 회사에서 재회한 후 다시금 그때의 사랑에 마음이 흔들린다.
소개만으로도 섬세하고 다양한 감정선이 중요시되는 캐릭터인 만큼 이종혁이 이완을 어떻게 해석해 표현해낼지 궁금증이 모인다.
2021년 웹드라마 '교과서엔 없습니다'를 통해 데뷔한 이종혁은 이후 웹드라마 '하트웨이' '@계정을 삭제하였습니다' 등에 출연했다. 지난해에는 SBS 드라마 '치얼업'에 성규진 역으로 출연해 짧은 등장만으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특히 최근 와이낫 새 드라마 '청담국제고등학교'에 주인공 서도언 역으로 캐스팅되며 2023년의 힘찬 출발을 알렸다. 여기에 이번 작품 '우리 연애 시뮬레이션'까지 연이어 주연으로 캐스팅되며 라이징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우리 연애 시뮬레이션'은 3월 중 전 세계 주요 OTT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