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X김민경, '순정파이터' 히든 서포터즈로 맹활약
입력: 2023.02.02 16:23 / 수정: 2023.02.02 16:23

김동현, 정찬성과 함께 웃음→감동 선사

개그우먼 박나래와 김민경이 SBS 순정파이터의 히든 서포터즈로 맹활약을 펼쳤다. /방송화면 캡처
개그우먼 박나래와 김민경이 SBS '순정파이터'의 히든 서포터즈로 맹활약을 펼쳤다. /방송화면 캡처

[더팩트|원세나 기자] 개그우먼 박나래와 김민경이 '순정 파이터' 히든 서포터즈로 활약하며 웃음과 감동을 선사했다.

박나래와 김민경은 1일 방송된 SBS '순정파이터'에서 김동현, 정찬성과 함께 격투기의 매력을 탐구했다.

이날 박나래는 "지난주에 이어 이번 주도 히든 서포터즈로 함께하게 됐다"며 "'순정파이터'란 이름을 잘 지은 거 같다. 순수한 열정 하나로 뭉친 사람들을 봐서 저도 너무 뜨거웠다"고 감동을 전했다.

이에 김민경은 "훌륭한 선수들이 앞에 있으니까 보면서 배움이 있는 것 같다"며 순정파이터들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어 박나래는 추성훈이 최두호의 대결에서 저력을 보여주자 "박자를 쪼개랬더니 사람을 쪼개놨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또한 하위권 '오! 순정'의 반란에는 "상위권에 갈 수 있겠다. 분위기가 너무 좋다"고 예측, 손에 땀을 쥐게 했다.

김민경은 '수원 들소'와 '길바닥 파이터'가 치열한 접전을 벌이자 "이 정도면 가족의 원수 아니냐"고 놀라워하며 "저렇게 서로 맞고 때리고 하면서 희열을 느끼는 프로그램은 우리밖에 없을 것 같다"고 감탄했다. 그러자 박나래는 "맞고 나서 웃는 프로그램은 여기밖에 없다"고 맞장구쳤다.

더불어 김민경은 '밑바닥 파이터'와 '김아무개'가 케틀벨 훈련으로 극한의 정신력을 보여주자 눈물을 흘려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는 "체력 훈련이 우리 삶과 같다는 생각이 든다. 너무 무거운 짐을 들고 있는데 끝낼 수 없어서 들고 가야 하는 삶과 겹쳐졌다"고 힘겹게 버티는 도전자를 보며 공감했다.

특히 박나래와 김민경은 추성훈과 김동현이 한겨울에 맨몸으로 계곡에 입수하자 "지금까지 본 입수 중에 제일 멋있는 것 같다"고 감탄해 눈길을 끌었다.

이처럼 박나래와 김민경은 냉혹한 승부가 펼쳐지는 격투기에 푹 빠져들며 시청자들을 '순정파이터'의 세계로 안내하고 있다. 점점 업그레이드되고 있는 박나래와 김민경의 열정은 매주 수요일 방송되는 SBS '순정파이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