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 '결혼 말고 동거' 출연 확정…예능으로 새 출발
입력: 2023.02.02 15:43 / 수정: 2023.02.02 15:43

같은 이기자부대 출신 서은광, 신우, 조윤우와 함께 출연 

YG엔터테인먼트를 떠나 새 출발에 나선 그룹 빅뱅 대성이 종합편성채널 채널A 결혼 말고 동거를 통해 복귀한다. /더팩트 DB
YG엔터테인먼트를 떠나 새 출발에 나선 그룹 빅뱅 대성이 종합편성채널 채널A '결혼 말고 동거'를 통해 복귀한다. /더팩트 DB

[더팩트|원세나 기자] 그룹 빅뱅 대성이 종합편성채널 채널A '결혼 말고 동거'를 통해 복귀한다.

1일 채널A 측 관계자는 "대성이 '결혼 말고 동거'에 출연한다. 서은광, 신우, 조윤우와 함께 '결혼 말고 동거' 촬영을 했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방송 일정은 미정이다.

'결혼 말고 동거'는 "살아봐야 더 사랑한다!"를 외치며 연애와 결혼 사이에서 뜨겁게 사랑 중인 실제 커플들의 동거 관찰기를 담은 예능 프로그램이다.

대성은 같은 이기자부대 출신 서은광, 신우, 조윤우와 함께 동거하며 남다른 예능감을 뽐낼 예정이다.'전지적 참견 시점'에 이어 '결혼 말고 동거'에 출연하며 본격적인 예능 활동을 이어갈 대성의 행보에 관심이 쏠린다.

앞서 대성은 지난해 12월 오랜 기간 몸담은 YG엔터테인먼트를 떠나 새 출발에 나섰다. 지난달 2일 대성은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디스플레이(D'splay)'에 손 편지가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손 편지에는 YG엔터테인먼트를 떠난 대성의 마음이 담겼다. 그는 "마냥 어리기만 했던 저를 오랜 시간 돌봐주시고 키워주시고 또 성장시켜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적었다.

이어 "그 감사한 마음을 가슴 한 켠에 간직한 채 전 새로운 모험을 떠나려 한다. 물론 두렵고 겁이 나기도 한다. 그러나 떨리지만 힘차게 내딛는 이 발걸음에 분명한 가치가 있을 거라 생각한다. 한 치 앞날도 모를 뿌연 안개 같은 미래 앞에 그저 당찬 마음만 가지고 내딛는 발걸음이지만, 묵묵히 담대하게 그 길을 걸어가 보려 한다"고 전했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