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노트, 1년 5개월 만에 컴백…3월 신보 예고
입력: 2023.01.31 10:32 / 수정: 2023.01.31 10:32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색깔 퍼포먼스 준비"

드림노트가 1년 5개월 만인 오는 3월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iMe KOREA 제공
드림노트가 1년 5개월 만인 오는 3월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iMe KOREA 제공

[더팩트 | 정병근 기자] 6인조 걸그룹 드림노트(DreamNote)가 오는 3월 새 앨범을 발매한다. 무려 1년 5개월 만의 컴백이다.

드림노트의 소속사 아이디어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iMe KOREA)는 31일 "드림노트(유아이, 보니, 라라, 미소, 수민, 은조)가 오는 3월 발매를 목표로 신보 앨범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신보는 지난 2021년 10월 발표한 네 번째 싱글 앨범 'Dreams Alive(드림스 얼라이브)' 이후 약 1년 5개월 만의 앨범이다.

소속사는 "드림노트는 새 앨범을 통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색깔과 퍼포먼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여기에 완성도 높은 콘셉트 및 앨범 퀄리티로 2023년 새로운 도약을 알릴 것"이라고 전했다.

드림노트는 지난 2018년 싱글 앨범 'Dreamlike(드림라이크)'로 데뷔한 뒤 '하쿠나 마타타', '바라다(WISH)'를 통해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였다.

이전 싱글 앨범 타이틀곡 'GHOST(고스트)'는 미국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톱10에 진입했다. 또 일본 정식 데뷔 전이었음에도 지난해 7월 진행한 일본 공연을 전석 매진시키며 현지 활동에 청신호를 켰다.

드림노트는 새 앨범 발매 전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고 컴백 예열을 할 예정이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