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콘서트 담은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3월 1일 CGV 개봉
입력: 2023.01.31 09:58 / 수정: 2023.01.31 09:58

콘서트 무대부터 미공개 단독 인터뷰까지, 다양한 볼거리 예고

가수 임영웅의 콘서트 실황을 담은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이 오는 3월 1일 관객들과 만난다. /물고기뮤직 CJ ENM 제공
가수 임영웅의 콘서트 실황을 담은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이 오는 3월 1일 관객들과 만난다. /물고기뮤직 CJ ENM 제공

[더팩트|박지윤 기자] 가수 임영웅의 콘서트가 오는 3월 스크린에 걸린다.

CGV는 31일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이 오는 3월 1일 개봉한다"고 밝히며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사진 속 임영웅은 고척스카이돔의 화려한 무대 위에서 찬란한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어 눈길을 끈다.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지난해 12월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임영웅 전국 투어 앙코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의 실황을 담은 영화로, 다채로운 무대와 전국 투어 비하인드 스토리, 미공개 단독 인터뷰 영상을 담는다.

특히 임영웅은 전국 투어 콘서트를 돌아보며 촬영한 인터뷰를 통해 20만 명의 영웅시대(팬덤명)에게 위로받고 성장한 이야기부터 팬들을 향한 진심을 전할 예정이다.

이 가운데 이날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객석을 수놓은 영웅시대의 수많은 불빛이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임영웅은 자신을 보러와 준 팬들에게 보답하듯 환한 미소를 짓고 있어 훈훈함을 자아낸다.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일반 2D 상영관뿐 아니라 공연의 현장감을 느끼기에 최적화된 스크린X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14대의 카메라가 다각도로 촬영한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기존에 공개된 콘서트 영상에서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앵글의 장면들을 초대형 스크린에 펼쳐내며 색다른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오직 영화관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상영회도 개최된다. 개봉 첫 주말인 3월 4일, 임영웅 공식 응원봉인 영시봉을 흔들며 영화를 즐길 수 있는 '영시봉 상영회'가 진행될 계획이다.

이정국 CGV ICECON 사업팀장은 "10대부터 90대까지 모든 세대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임영웅의 콘서트를 CGV에서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극장의 큰 스크린과 풍성한 사운드, 편안한 좌석에서 생생한 콘서트의 현장을 만끽하는 즐거운 시간을 가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임영웅의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오는 2월 17일부터 CGV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