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몬스터, 5번째 멤버는 감성 보컬 '14세 로라'
입력: 2023.01.30 09:32 / 수정: 2023.01.30 09:32

사랑스러운 비주얼에 압도적 감성 보컬 반전 매력

YG가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 5번째 멤버 로라의 라이브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 /YG 제공
YG가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 5번째 멤버 로라의 라이브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 /YG 제공

[더팩트 | 정병근 기자]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BABYMONSTER)의 다섯 번째 주자는 14세 로라(RORA)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30일 'BABYMONSTER (#5) - RORA' 라이브 퍼포먼스 영상을 게재했다. 하람, 아현, 치키타, 아사에 이어 다섯 번째 주자로 나선 로라는 키아나 레데(Kiana Ledé)의 'Forfeit.(포페이트)'(Feat. 럭키 다예(Lucky Daye)) 무대를 펼쳤다.

14세 한국 연습생 로라는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단박에 눈을 사로잡았다. 로우톤의 음색으로 시작부터 가슴 깊숙이 파고들었고 음악 위를 부드럽게 유영하는 듯한 완급 조절, 감각적인 그루브는 감탄을 자아내기 충분했다.

무엇보다 미소를 머금은 채 여유롭게 그루브를 타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앞서 공개된 댄스 퍼포먼스 영상을 통해서는 파워풀한 춤 실력을 뽐냈던 그는 정식 데뷔하지 않은 연습생임에도 실력과 매력을 겸비한 '괴물 신인'의 탄생을 예감케 한다.

베이비몬스터는 YG가 블랙핑크 이후 약 7년 만에 발표하는 다국적 신인 걸그룹으로서 대부분 10대로 구성됐다. 지금까지 공개된 멤버 전원이 어린 나이가 믿기지 않는 수준급 역량으로 주목 받아온 만큼 이들을 향한 기대감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실제 이러한 뜨거운 관심은 객관적 지표로 증명됐다. 공식 유튜브 채널이 개설된 지 한 달여 만에 구독자는 65만 명 이상, 콘텐츠 누적 조회수는 약 8800만 회로 가파른 상승 추세를 이어가고 있다.

YG의 2023년 시작을 알리며 다채로운 매력으로 음악 팬들을 사로잡은 베이비몬스터가 과연 언제 데뷔할 지 초미의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