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키, '인기가요' 물들인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
입력: 2023.01.29 18:21 / 수정: 2023.01.29 18:21

4인 4색 매력 과시…카리스마 장착한 무대 퍼포먼스

그룹 하이키가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를 장밋빛으로 물들였다. /SBS 방송화면 캡처
그룹 하이키가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를 장밋빛으로 물들였다. /SBS 방송화면 캡처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그룹 하이키(H1-KEY)가 4인 4색 장밋빛의 매력 넘치는 무대를 선사했다.

하이키(서이, 리이나, 휘서, 옐)는 29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Rose Blossom(로즈 블러썸)' 타이틀곡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평소보다 한층 더 시크하면서도 강렬한 눈빛으로 무대에 오른 하이키는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완벽한 퍼포먼스를 완성했다.

블랙 앤 레드 착장으로 섹시미와 카리스마를 동시에 보여준 하이키는 당당한 매력을 뽐내며 '인기가요'를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로 물들였다.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는 시간이 흐를수록 글로벌 K팝 팬들의 입소문을 타면서 전 세계 음원 차트를 휩쓸고 있는 상황이다. 최근 중국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QQ뮤직 한국 차트 3위를 시작으로 멜론 신곡 차트 34위, 일간 차트 400위대에 진입하며 연일 상승세를 기록 중이다.

뿐만 아니라 미니 1집 'Rose Blossom'은 터키와 바레인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에 이어 싱가포르, 멕시코, 호주, 태국 등 7개국 아이튠즈와 애플 뮤직 톱 앨범 상위권을 차지하면서 하이키의 전 세계적인 인기를 견인하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된 '인기가요'에는 하이키 외에도 김종서, 뉴진스(NewJeans), 류지현(RYU JIHYUN), 몬스타엑스(MONSTA X), cignature(시그니처), 아일리원(ILY:1), Espero(에스페로), AIMERS, XG, 예성, 이승윤, 이지영,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 프림로즈 등이 출연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