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송가인, 듀엣곡 '당신을 만나' 발매…무대도 최초 공개
입력: 2023.01.25 13:16 / 수정: 2023.01.25 13:16

'복덩이들고' 최종회 선물…역대급 트로트 스타 듀엣

트로트가수 송가인과 김호중이 듀엣곡을 발매한다. /생각엔터테인먼트 제공

트로트가수 송가인과 김호중이 듀엣곡을 발매한다. /생각엔터테인먼트 제공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가수 김호중과 송가인의 듀엣곡이 드디어 공개된다.

김호중과 송가인은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듀엣곡 '당신을 만나'를 발매한다. 또한 이날 밤 10시 방송되는 TV조선 '복덩이들고(GO)' 최종화에서 듀엣곡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당신을 만나'는 팝 발라드 장르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바치는 고마움을 전달하는 곡이다. 연인 사이는 물론 부모님, 가족, 팬 등 진심을 전하고 싶은 모든 사람에게 전달하는 가슴 뭉클한 노래다.

여기에 히트곡 제조기 조영수와 작사가 김이나까지 의기투합해 이번 듀엣곡 '당신을 만나'를 완성했다.

특히 클래식과 트로트, OST 등 장르를 넘나들고 있는 김호중과 트로트 스타 송가인은 폭발적인 가창력을 비롯해 아름다운 화음까지 예고, 압도적인 보컬로 대중의 기대에 완벽 부응할 전망이다.

그간 '복덩이들고(GO)'에서 찐 남매 '케미'로 안방극장에 웃음을 안겼던 김호중, 송가인이기에 두 사람의 듀엣곡 '당신을 만나'에는 어떤 매력이 담겨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