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인수, '나쁜엄마' 출연 확정...라미란·이도현과 호흡
입력: 2023.01.17 09:44 / 수정: 2023.01.17 09:44

순청 마초의 면모를 지닌 방삼식 役

배우 유인수가 JTBC 새 수목드라마 나쁜 엄마에 출연한다. /매니지먼트 구 제공
배우 유인수가 JTBC 새 수목드라마 '나쁜 엄마'에 출연한다. /매니지먼트 구 제공

[더팩트|박지윤 기자] 배우 유인수가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열일' 행보를 펼친다.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는 17일 "유인수가 JTBC 새 수목드라마 '나쁜엄마'(극본 배세영, 연출 심나연)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유인수는 라미란, 이도현과 연기 호흡을 맞추며 유쾌한 웃음 속 코끝 찡한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작품은 자식을 위해 악착같이 나쁜 엄마가 될 수밖에 없었던 엄마 영순(라미란 분)과 뜻밖의 사고로 아이가 돼버린 아들 강호(이도현 분)가 잃어버린 행복을 찾아가는 감동의 힐링 코미디다.

이 가운데 유인수는 방삼식으로 분한다. 그는 조우리 대표 사고뭉치지만, 어릴 적부터 한 여자만 짝사랑하는 순정 마초의 면모를 지닌 인물이다. 유인수는 다양한 얼굴을 꺼내며 극에 활력을 더할 예정이다.

2017년 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으로 데뷔한 유인수는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열여덟의 순간' '비밀의 숲2' 등 꾸준한 작품활동을 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왔다.

이후 넷플릭스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윤귀남 역을 맡아 강렬하고 위협적인 연기로 전 세계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최근 영화 '참, 잘했어요!' 출연 확정에 이어 '나쁜엄마' 합류 소식까지 알린 유인수가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감을 높인다.

유인수가 출연을 확정지은 '나쁜엄마'는 2023년 상반기 방송 예정이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