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민, 활동 재개 나서나…SNS 개설 "최선을 다하는 한 해 될 것"
입력: 2023.01.10 07:30 / 수정: 2023.01.10 07:30

소속사 브랜뉴뮤직, 임영민 SNS 개설 직접 홍보

그룹 AB6IX 출신 임영민이 SNS를 개설하며 활동 재개를 위한 움직임을 보였다. /더팩트 DB
그룹 AB6IX 출신 임영민이 SNS를 개설하며 활동 재개를 위한 움직임을 보였다. /더팩트 DB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일으키고 그룹 AB6IX(에이비식스)에서 탈퇴했던 임영민이 근황을 알려 활동 재개를 위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됐다.

임영민은 9일 자신의 SNS 계정을 오픈한 뒤 "오랜만에 인사드린다"며 장문의 글을 남겼다.

그는 "어느덧 시간이 흘러 벌써 2023년 새해가 밝았다"며 "지난 시간 동안 내 행동을 깊숙이 되돌아보았고, 날 아껴주는 분들 덕분에 여기까지 볼 수 있었다"고 돌이켰다.

이어 "더 나은 사람이 되고자 이렇게 용기 내 인사드리게 됐다"며 "새해에는 여러분 모두가 소망하는 일들을 결실 맺길 바라며, 나 또한 최선을 다하는 한 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다수의 네티즌들은 그가 말하는 최선이 활동 재개를 암시하는 것이 아니냐고 추측을 제기했다.

앞서 임영민은 지난 2020년 지인들과 술을 마신 뒤 이동하던 중 음주운전 사실이 적발됐다. 팀에 피해를 끼친 그는 결국 그룹 탈퇴 소식을 알렸고 연예 활동을 중단했다. 이후 같은 해 11월 현역 입대해 지난해 전역했다.

사회적 물의를 일으켰던 임영민이 3년 만에 활동 재개를 위한 움직임을 보이자 많은 이들이 이를 지적하고 있다.

<다음은 임영민 SNS 글 전문>

다음은 임영민이 SNS에 남긴 글 전문

안녕하세요 임영민입니다.오랜만에 인사를 드립니다.

어느덧 시간이 흘러 벌써 2023년 새해가 밝았네요다들 건강하게 지내고 계시나요?

지난 시간 동안 저의 행동들을 깊숙이 되돌아보았고,저를 아껴 주시는 분들 덕분에 여기까지 올 수 있었습니다.그리고 더 나은 사람이 되고자 이렇게 용기 내어 인사드리게 되었습니다.

새해에는 여러분 모두가 소망하는 모든 일들이 결실 맺기를 바라며,저 또한 최선을 다하는 한 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감사합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