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골든디스크 사전녹화 무대 영상 네이버TV 1위
입력: 2023.01.09 08:14 / 수정: 2023.01.09 08:14

태국 방콕 국립 경기장 디털 음원 본상 수상
수상 소감 "진심 감사해, 건강하고 행복하길"


골든디스크어워즈 공식 채널에 공개된 임영웅의 우리들의 블루스, 런던보이(London Boy) 무대 영상은 9일 현재 네이버TV TOP100 1위를 기록중이다. /영웅시대 제공
골든디스크어워즈 공식 채널에 공개된 임영웅의 '우리들의 블루스', '런던보이(London Boy)' 무대 영상은 9일 현재 네이버TV TOP100 1위를 기록중이다. /영웅시대 제공

[더팩트ㅣ강일홍 기자] 가수 임영웅의 골든디스크어워즈 무대 영상이 네이버TV 1위에 올랐다.

'제37회 골든디스크어워즈 with 틱톡' 방송 직후 네이버 골든디스크어워즈 공식 채널에 공개된 임영웅의 '우리들의 블루스', '런던보이(London Boy)' 무대 영상은 9일 현재 네이버TV TOP100 1위를 기록중이다.

무대에서 임영웅은 멋스러운 안경과 특이한 재킷을 착용해 눈부신 미모를 뽐냈다. 감미로운 목소리는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임영웅은 이날 골든디스크어워즈에서 디지털 음원 부문 본상을 받았다. 무대에서 임영웅은 "본상을 수상할 수 있는 영광이 주어져 감사하다"며 "항상 사랑해주는 영웅시대에게 진심으로 감사하고 건강하고 행복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임영웅은 7일 오후 8시(한국시간) 태국 방콕 라자망갈라 국립 경기장에서 열린 골든디스크어워즈에 직접 참석하지 않은 대신 사전 녹화 무대로 참여했다.

2021년 베스트 트로트·2022년 베스트 솔로 아티스트 상에 이어 올해 디지털 음원 본상을 수상했다. 다음달 미국 LA에서 첫 해외 콘서트에 나선다.

ee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