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월담' 박형식·전소니→표예진, 청춘 6人 화사한 포스터 공개
입력: 2023.01.04 10:00 / 수정: 2023.01.04 10:00

청춘 구원 로맨스 '청춘월담', 2월 6일 첫 방송

tvN 새 드라마 청춘월담이 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tvN 제공
tvN 새 드라마 '청춘월담'이 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tvN 제공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인생을 뒤바꿀 운명에 맞서려는 조선 청춘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tvN 새 월화드라마 '청춘월담'(극본 정현정, 연출 이종재) 제작진은 4일 박형식 전소니 윤종석 표예진 이태선 허원서가 함께한 포스터를 공개했다.

'청춘월담'은 미스터리한 저주에 걸린 왕세자와 하루아침에 일가족 살인사건의 범인으로 지목된 천재 소녀의 이야기를 담은 청춘 구원 로맨스 드라마다.

박형식이 극 중 저주받은 왕세자 이환 역으로, 전소니가 누명을 쓴 천재 소녀 민재이 역으로 분해 서로를 구원해주기 위해 숨겨진 진실을 찾아 나선다.

여기에 민재이의 수사 짝꿍 가람(표예진 분)과 정혼자를 잃은 명문가 종손 한성온(윤종석 분), 조선 최고의 괴짜 김명진(이태선 분), 과묵한 호위무사 태강(허원서 분)이 두 남녀의 조력자로 의기투합해 청춘들의 고군분투기를 그릴 예정이다.

공개된 청춘 포스터에서는 주어진 운명 대신 자신의 인생을 스스로 개척하려는 여섯 인물의 밝은 웃음을 엿볼 수 있다. 특히 까칠한 성격 탓에 좀처럼 웃는 것을 보기 어려운 왕세자 이환이 은은한 미소를 보여 눈길을 끈다.

그런가 하면 명망 높은 양갓집 규수 민재이가 남장을 한 채 내관복을 입고 있어 물음표를 남긴다. 심지어 그의 하나뿐인 수사 파트너인 가람까지 치마를 벗고 상투를 틀고 있어 일가족 살해 누명을 쓴 것도 모자라 남장까지 하게 된 두 여인의 사연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뿐만 아니라 이들과 함께 어우러져 신분과 성별을 초월한 독특한 우정을 나눌 한성온, 김명진, 태강의 이야기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이렇듯 '청춘월담'은 청춘 포스터를 통해 진실이라는 같은 목표를 둔 여섯 남녀의 색다른 우정 서사를 예고하고 있다. 이에 애틋한 연애담부터 흥미진진한 모험담, 수상한 불가사의까지 다채로운 이야깃거리를 만들어갈 조선 청춘들의 활약이 기다려진다.

'청춘월담'은 2월 6일 저녁 8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