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솜, 매니지먼트mmm와 전속계약...김태리·전여빈 한솥밥
입력: 2023.01.03 13:15 / 수정: 2023.01.03 13:15

영화 '싱글 인 서울'→넷플릭스 '길복순'으로 '열일' 예고

배우 이솜이 소속사 매니지먼트mmm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매니지먼트mmm 제공
배우 이솜이 소속사 매니지먼트mmm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매니지먼트mmm 제공

[더팩트|박지윤 기자] 배우 이솜이 매니지먼트mmm에 새 둥지를 틀었다.

소속사 매니지먼트mmm은 3일 "여러 작품 속 다채로운 캐릭터로 대중과 만남을 이어 온 이솜 배우와 함께하게 돼 기쁘다"고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알렸다.

이어 관계자는 "앞으로 이솜이 걸어가는 발걸음에 든든한 짝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2008년 모델로 데뷔한 이솜은 2010년 배우로 전향한 후 영화 '좋아해줘'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 '모범택시'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배우로서 입지를 넓혀갔다.

또한 이솜은 영화 '싱글 인 서울' '빙의(가제)' '별빛이 내린다', 넷플릭스 '길복순' 출연을 확정 지으며 '열일' 행보를 이어갈 계획이다. 이렇게 매 작품 자기 변주를 꾀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이솜이 새 소속사와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관심을 모은다.

이솜이 전속계약을 체결한 매니지먼트mmm는 배우 김태리, 안재홍, 전여빈, 조현철, 최수인, 최유리, 홍경이 소속돼 있는 매니지먼트사로, 동명의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정년이' 제작에도 나선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