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 더 톱', 예측 불가 8강 토너먼트 대진 완성'
입력: 2023.01.02 16:38 / 수정: 2023.01.02 16:38

자이언트 킬러' vs '팔씨름 하이에나', 경량급 최강자는 누구?

3일 저녁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오버 더 톱-맨즈 챔피언십에서 8강 토너먼트에 오를 모든 주인공이 가려진다. /JTBC 제공
3일 저녁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오버 더 톱-맨즈 챔피언십'에서 8강 토너먼트에 오를 모든 주인공이 가려진다. /JTBC 제공

[더팩트|원세나 기자] '오버 더 톱' 8강 토너먼트에 오를 모든 주인공이 가려진다.

3일 저녁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오버 더 톱-맨즈 챔피언십'(이하 '오버 더 톱') 10회에서는 8강 진출자를 가리기 위한 16강 토너먼트 경기들이 펼쳐진다.

16강에서 맞닥뜨린 두 우승 후보, '팔씨름 달인' 홍지승과 '팔씨름 국가대표' 주민경은 사실상의 결승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수준 높은 경기력을 보여준다. 특히 박진감 넘치는 팽팽한 경기를 선보이며 관객 서포터즈의 탄성을 유발하기도. 두 사람은 경기가 잠시 중단될 때마다 거친 숨을 몰아쉬었고 얼굴을 포함한 온몸이 땀으로 뒤범벅될 정도로 전력을 다해 승부에 임했다는 후문. 경기가 끝난 후 결국 승자와 패자가 가려졌지만 관객 서포터즈는 최선을 다한 홍지승, 주민경 모두에게 아낌없는 박수를 보냈다. 공식 경기에서 처음으로 만나 후회 없는 멋진 승부를 펼친 두 사람은 뜨거운 눈물을 흘리며 서로에게 진심 어린 격려와 응원을 전하는 등 녹화 현장을 감동으로 물들였다.

이 밖에도 군인 정신으로 똘똘 뭉친 '자이언트 킬러' 시현욱과 한번 물면 놓지 않는 '팔씨름 하이에나' 김형석의 16강 맞대결도 공개된다. 경량급 선수로서 다양한 체급의 강자들을 제치고 16강까지 진출한 두 사람이 이번 승부를 통해 '오버 더 톱' 경량급 팔씨름 최강자를 가린다.

16강 토너먼트 경기가 모두 끝나면 8강 토너먼트 대진도 자동으로 완성된다. 우승까지 필요한 승리는 단 3승이지만 누가 우승해도 이상한 것 없는 최강자들만이 남은 만큼 끝까지 예측 불가한 명승부가 펼쳐질 예정이다.

팔씨름만의 희열과 감동을 고스란히 선사할 JTBC 예능프로그램 '오버 더 톱' 10회는 3일 저녁 8시 50분 방송된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