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진우, 흥부자 다둥이 가족…"6남매 덕에 청약 당첨"
입력: 2023.01.02 11:52 / 수정: 2023.01.02 11:52

"식비 많이 들고 혜택도 많아", 다둥이 가족 행복한 모습 공개

가수 현진우가 아침마당에 출연해 다둥이 가족의 행복한 일상을 전했다. /방송캡처
가수 현진우가 '아침마당'에 출연해 다둥이 가족의 행복한 일상을 전했다. /방송캡처

[더팩트 | 정병근 기자] 트로트 가수 현진우가 '아침마당'에 흥부자네로 출연, 가족과의 행복한 모습을 공개했다.

2일 방송된 KBS1 '아침마당' 다둥이 가족 특집에는 현진우와 아내 온희정 그리고 아이들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최근 큰 화제를 모은 곡 '나의 영토'를 라이브로 선사하며 분위기를 끌어올린 현진우는 "식비가 많이 들고 혜택도 많다"며 다둥이 가족의 고충과 좋은 점에 대해 말했다.

현진우는 "코로나가 심했을 때 아이들이 학교에 가지 못하니 쌀을 40kg씩 먹었다. 과일을 사도 며칠 못 간다"며 "1+1을 자주 사게 된다. 과일도 영업 마칠 시간에 가면 할인을 많이 한다. 제가 축제에 가면 많이 주신다. 그게 큰 도움이 된다. 외식하는 경우가 손에 꼽는다. 밖에서 먹으면 정신이 없다. 집에서 먹는 게 낫다"고 말했다.

현진우의 아내 온희정은 "결혼을 하자마자 세 아이 엄마라 계획이 없었다. 한 명을 낳게 됐는데 너무 아팠다. 그런데 애를 키우다보니 너무 행복했다 그래서 낳게 됐다"며 6명의 아이의 엄마가 된 계기를 설명했다.

교육비 걱정은 없냐는 질문에 현진우 "마침 아이들이 공부를 그렇게 열심히 하진 않아서 많이 가르치진 않고 하고 싶은 것만 시킨다"며 "다둥이 혜택이 정말 많다. 가장 큰 혜택은 아파트 청약 당첨된 거다"라고 밝혔고 온희정은 "아이들이 있으면 웃을 일이 정말 많다"며 다둥이 가족의 훈훈한 생활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현진우는 아내 온희정에 대한 고마움을 편지로 전했고 아내 온희정도 이에 대해 고마움을 전하며 화답했다.

현진우는 KBS1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에서 3승을 기록, 20여년의 내공을 인정받으며 매주 3만표 이상 득표하며 그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또 '나의 영토'의 재치있는 가사로 큰 사랑을 받으며 다방면으로 활동하고 있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