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아이유, 2022년 장식한 커플 "최근 연인으로 발전"
입력: 2022.12.31 16:16 / 수정: 2022.12.31 16:16

열애 인정 "진지하게 만나는 中"

가수 겸 배우 아이유(왼쪽)과 배우 이종석이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더팩트 DB
가수 겸 배우 아이유(왼쪽)과 배우 이종석이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더팩트 DB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이종석과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연애 중이다.

이종석의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 31일 "이종석이 아이유와 친한 동료 관계에서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해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관계자는 "두 사람이 예쁜 사랑을 이어갈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앞서 디스패치는 이종석과 아이유가 4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에 따르면 두 사람은 일본 나고야의 고급 리조트에서 2박 3일 동안 조용히 데이트를 즐기며 크리스마스 연휴를 함께 보내기도 했다.

무엇보다 이종석은 앞서 30일 저녁에 진행된 '2022 MBC 연기대상'에서 드라마 '빅마우스'로 대상을 받으며 의미심장한 수상 소감을 밝혀 화제를 모았다.

당시 그는 무대에 올라 "군 복무를 마치고 고민과 두려움이 많았는데 그때 인간적으로 좋은 방향성, 긍정적인 생각을 하게 도와준 분이 있다"며 누군가를 언급했다.

이어 "이 자리를 빌려 그분께 항상 그렇게 멋져서 고맙고 내가 아주 오랫동안 많이 좋아했다고, 너무 존경한다고 전하고 싶다"며 "그 친구를 보면서 내가 그동안 더 열심히 살아 놓을 걸, 좋은 사람일 걸 꽤 많이 생각했었다"고 고백했다.

또한 "앞으로 더 나은 사람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약속도 덧붙였다.

이후 열애설이 알려지자 많은 이들은 이종석이 아이유를 염두에 두고 소감을 전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제기되기도 했다.

<다음은 이종석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하이지음스튜디오입니다.

이종석 배우 단독 기사 관련 공식 입장 전해드립니다.

이종석 배우는 아이유 씨와 친한 동료 관계에서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해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예쁜 사랑을 이어갈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